5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5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당신의 적극적인 행동이 좋은 결과를 줄 거예요. 남들과 같아지려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신만의 독창성을 내세우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직감을 믿고 위험을 감수해보세요. 무엇보다도 당신의 판단을 믿고 끝까지 밀고 나가길 바랍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보통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무언가를 하는 스타일일 것 같군요. 위험을 즐기기 보다는 안정적이고,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불확실성보다는 예측 가능한 신뢰성을 중요시 하세요. 또한 많은 일의 우선순위를 잘 세우세요. 주말에는 친구들과의 모임이나 파티에 초대될 수도 있어요. 거절하지 말고 나가는 것이 좋을 겁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어떻게 다른 사람들과 교류할지에 대해서 곰곰히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보면 좋을 것 같네요. 당신의 행동 하나하나와 어떤 것에 가치를 두고 있는지 고민을 하는 시간이 필요할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이번 주에는 친구가 뜻밖의 제안을 할 수도 있겠군요. 유학을 고민하게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하던 일을 접고 학교로 돌아가 새로운 언어를 배우게 될 수도 있어요. 너무 오래 고민하지는 마세요. 지금은 즉흥적이고 마음이 가는 대로 따라가야 합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오래 전에 친했지만 최근에는 연락을 안했던 친구들이 다시 인생에 찾아올 것입니다. 당신도 과거의 기억에 있는 사람들과 다시 만나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들었을 것 같아요. 아마 이번 주가 먼저 문자나 전화를 하기 가장 적절한 시간입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인간 관계에 흥미진진한 일들이 가득할 겁니다. 오래 짝사랑한 이성과 드디어 단 둘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이 기회를 연인이 되는 시작점으로 만들 수 있길 바라요. 아예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될 수도 있어요. 아마 학교나 온라인 영어 모임 같은 배움의 자리가 될 것 같네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일상적인 일들에 리스크를 감수하는 일이 필요합니다. 특히 금전적인 도움과 투자와 관련된 일이에요. 할일이 너무 많아 정신이 없고 좌충우돌 하면서 어려움을 겪게 될 겁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이번 주부터는 인관 관계에서 더이상 얽매이지 않고 독립적인 사람으로 자유를 얻게 될 겁니다. 연인의 간섭이나 회사 동료나 상사의 일방적인 잔소리에서 벗어나 당신의 의사와 균형을 이룰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연인과는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외식을 나가거나, 거창하지 않지만 재밌는 일을 함께 하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전에 만난 연인에게 연락이 올 수도 있습니다. 과거의 미련이 당신을 찾아와 발목을 잡으려 할 것 같군요. 덕분에 이 기회로 당신은 현재를 돌아보고 더 소중하게 생각하게 될 거예요. 당신이 지금 어떤 사람들과 관계를 맺으며 누구에게 마음이 있는지 확신하게 되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이번 주에는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탁월한 표현력을 얻게 될 것 같네요. 누구에게도 영향 받지 않은 당신만의 독창성을 보여줄 수 있을 겁니다.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 지 의식하지 마세요. 목요일에는 친한 사람들과 즐거운 자리를 가질 수 있을 것 같네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집안일 관련된 문제로 해야 될 일이 많아 압박감을 느끼고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여기저기서 새는 부분이 꽤 있는 것 같아요. 너무 서둘러서 하려고 하지 말고 다 끝난 일도 다시 한번 꼼꼼히 점검해야 합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이번 주에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아주 큰 동기부여를 얻게 될 거예요. 특히 몸 관리나 건강, 운동과 관련된 부분이네요. 새로운 운동도 배우고 더 높은 목표를 갖고 운동에 몰입할 수 있을 겁니다. 또 커뮤니케이션도 평소보다 원활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