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앤제리스, 세븐일레븐과 만난 나이키 SB 덩크 로우는 무슨 맛?

금다미

나이키 SB 덩크 로우의 무한 변신!  벤앤제리스, 세븐일레븐과의 설레는 만남

한계를 모르는 컬래버레이션의 대가, 나이키가 힙한 패션 브랜드와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넘어 이제는 아이스크림 브랜드와 편의점에까지 손을 뻗었다. 

‘나이키 SB 덩크 로우 x 벤앤제리스 청키 덩키’

먼저 요즘 슈즈 마니아들 사이에서 반응이 뜨거운 ‘나이키 SB 덩크 로우 x 벤앤제리스 청키 덩키’는 벤앤제리스 패키지의 특징인 파란 하늘과 젖소, 초원의 이미지가 그대로 운동화에 입혀졌다. 첫 출시 소식이 알려진 3월부터 화제였을 만큼 눈길 이 갈 수밖에 없는 자태다.

특히 인스타그래머들을 통해 먼저 공개된 ‘청키 덩키’의 운동화 박스는 기존의 네모난 박스와는 다르게 둥근 아이스크림 패키지와 거의 똑같은 형태로 제작된 스페셜 버전도 있어 소장 욕구를 자극하기 충분하다.

국내에서는 5월 26일 오전 10시부터 나이키 코리아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추첨 응모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응모 기간은 오전 10시부터 1시간이며 당첨되면 오후 12시부터 2시간 내에 구매해야 한다. 가격은 12만9천이다.

‘나이키 SB 덩크 로우 x 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 다음은 편의점이다. 편의점 브랜드인 세븐일레븐과 협업한 ‘나이키 SB 덩크 로우 x 세븐일레븐’도 출시될 예정이다. 스니커즈 소식을 전문으로 다루는 @solebyjc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먼저 공개된 바 있는 덩크 로우는 벤앤제리스와 마찬가지로 세븐일레븐을 상징하는 시그니처 컬러가 반영된 모습이다.

오렌지와 그린, 레드 등 3가지 컬러가 레이어드 외어 있으며 힐캡에는 세븐일레븐 로고를 자수로 새겼다. 아직 정확한 출시 일정이나 세부 정보는 더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 역시 스니커즈 마니아들이 기다릴 만한 컬래버레이션이다. 

디지털 에디터
금다미
사진
nikesb Website, Instagram @Oski @snkrsden @yankeekick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