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5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당신의 생각을 쉽게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낼 것 같네요. SNS에서 당신의 영향력이 커질 것만 같아요. 인플루언서가 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최신 핸드폰과 노트북으로 당신의 계정을 더 효과적으로 관리해보세요. 하지만 방법이 크게 중요하진 않을 거예요. 사람들은 당신의 얘기를 들을 준비가 되어있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에너지가 넘치는 느낌을 받게 될 거예요.당신의 인생에 변화의 시작점이 되거나 새로운 취미가 생길 것 같네요. 새로운 미션에 도전하게 될 수도 있어요. 금요일에는 연봉 인상이나 새로운 계약서에 싸인하게 될 것 같네요. 당신의 가치를 알아봐주는 사람과 일을 하게 될 겁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당신의 비전과 꿈이 당신의 정체성을 빛내주는 무기가 될 거예요. 그리고 새로운 목표를 정하거나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가장 이상적인 순간이 옵니다. 당신 내면의 아름다움을 찾는 계기가 될 것 같네요. 혼자보다는 주변 사람과 함께하는 경험을 하길 바라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지난 몇 년 동안 연애와 사랑에서 안좋은 일들을 많이 경험했나요? 이제 남은 2020년의 대부분은 행복함과 즐거움이 당신의 연애에 함께할 거예요. 전반적으로 친구 관계나 회사에서 동료와의 관계에서도 화목하고 원만함이 돋보이는 시기입니다. 모임에 나가서 당신의 연인을 소개하고 인맥을 넓히는 시간을 가지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파티 계획을 시작하기 가장 좋은 때입니다. 친구들과 모여 좋은 아이디어를 모색해 보세요. 분위기는 밝으면서도 몽환적인 느낌이면 좋을 것 같네요. 만약 파티에 초대받는 기회가 온다면 망설임 없이 예스라고 말하세요.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금요일까지 회사에서 능력이 넘치고 두뇌 회전이 빨라지면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 같군요.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고 결정할 기회가 올 거예요. 퇴사나 커리어 전환을 고려하고 있다면 속으로만 담고 있지 말고 경력을 이메일로 전달하고 적극적으로 지원하세요. 지금 있는 분야와 회사는 좋지만 반복적인 일에 지루했다면, 상사에게 새롭고 흥미 있는 일을 달라고 해보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당신의 영역과 경험을 넓히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요즘 같은 제한적인 상황에서도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보세요. 인터넷을 통해 새로운 능력을 길러도 좋을 것 같네요. 밖에 안나가는 대신에 가족들과 대화를 많이 하고 시간을 보내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대출 신청을 해야 된다면 이번 주 금요일에는 좋은 기운이 보입니다. 대신 목표를 구체적으로 세우고 그 목표를 포기하지 않을 수 있는 좋은 방법과 계획을 찾아보세요. 다른 사람들은 어렵다고 말할 수도 있지만 자금만 구할 수 있으면 가능성 있을지도 몰라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만약 장기적인 파트너관계에 있다면 파트너와 새로운 경험을 하게되겠네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겠어요. 아니면 이 전에 만나던 사람이 당신을 찾아올 수도 있고요. 이번 주는 전반적으로 연인과의 관계에 집중하는 시간이 되겠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커리어에서 기술적인 문제에 부딪힐 수도 있어요. 금요일에는 중요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겠네요. 이번주에는 운동도 열심히 하고 반려견과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겠어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최근 들어서 3년 간 기세가 좋았을 것 같군요. 덕분에 건강한 습관도 기르고 커리어에서도 단단한 기반을 쌓았을 것 같아요. 그리고 당신도 성장하고 더 큰 성공을 거뒀을 거예요. 이 모든 긍정적인 분위기를 창의적으로 묶을 기회가 올 것 같습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가족들이나 친척들과 관련된 문제가 있는 것 같군요. 이번 주에는 다행히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을 겁니다. 나쁜 과거는 잊어버리고 좋은 기억만 남긴채 나아가야 할 필요가 있어요. 당신의 결정에 모든 것이 달려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