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의 '뽕숭아학당' 입학식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의 ‘뽕숭아학당’ 입학식

2020-05-13T19:01:09+00:002020.05.13|W HOT ISSUE|

‘미스터트롯’ 4인방의 리얼리티 예능 첫 방송

‘미스터트롯’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예능에 출연한다. 이름하여 TV조선 신규 프로그램 ‘뽕숭아학당’. 진행자로는 붐이 나선다.

‘뽕숭아학당’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트롯맨 F4’가 초심으로 돌아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로트 가수로 거듭난다는 ‘본격 성장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들이 싱어송라이터 수업부터 무대 매너, 패션 감각, 퍼포먼스, 예능감을 배운다.

첫 화는 이들의 ‘명문 예술고등학교 입학식’으로 그려졌다. 오랜만에 교복을 입고 등장해 ‘불러서 남주자’라는 ‘뽕숭아학당’의 급훈 공개 후 첫 수업을 시작한다. 그리고는 세 명의 여인이 깜짝 등장하는데 임영웅, 영탁, 장민호의 어머니들이다. 한편 이찬원의 어머니는 대구에 계셔서 코로나19의 여파로 참석하지 못했다. 대신 ‘일일 찬원맘’이 등장할 예정. 대체 그녀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트롯맨 F4와 엄마들의 수다 타임, ‘입학 선물’을 걸고 ‘엄마들의 노래자랑’이 펼쳐진다. 숨겨왔던 끼와 흥 덕에 현장 열기가 무척 뜨거웠다는 후문. 특히 우아한 소녀 같은 모습을 보이던 임영웅의 엄마인 이현미 씨는 카메라 앞에서 180도 변신, 이정현 노래 ‘와’에 맞춰 ‘댄싱킹’의 면모를 아낌없이 방출해 임영웅과 멤버들, 제작진 모두 환호성을 질렀다고.  TV조선 신규 프로그램 ‘뽕숭아학당’은 5월 13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 임영웅, 영탁, 장민호, 김희재 ‘W’ 화보&인터뷰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