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5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주는 금전적으로 좋은 소식을 기대해볼 수 있겠네요. 이번주는 의사소통 능력이 탁월해서 당신의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설득하기가 쉽겠어요. 화요일보다는 다른 날에 집중하고, 화요일은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이번 주는 금전적으로 약간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겠네요. 연애와 외모적인 부분 또한 약간의 사건사고들이 있을 수 있고요. 주 초에는 여행이나 교육운이 좋아요. 만약 많은 사람들 앞에서 말 할 기회가 있다면 성공적으로 스피치를 마무리 짓겠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번 주에는 외모에 큰 변화를 주지 않는 것이 좋아요. 성형수술이나 머리 스타일 변화 등은 조금 미뤄두는 것이 좋겠네요. 조금 기다린다면 더 만족감과 자존감을 높이게 될 수 있겠어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이번 주는 사람들과 활동들로부터 조금 멀리 떨어져 있겠네요. 한동안은 다른 사람의 의견보다는 당신의 감정에 집중을 하는 것이 좋겠네요. 더 건강하고 긍정적인 당신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파트너가 좋은 소식을 가져올 수도 있겠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번 주는 커리어에 긍정적인 소식이 있을 수 있겠네요. 매일 발전하는 당신이 될 수 있겠고요. 많은 사람들과 만나며 시간을 보내겠어요. 한동안 안 봤던 친구들과 다시 만나게 될 수도 있겠네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이번 달 커리어에서 엄청난 발전이 있겠네요. 중요한 프레젠테이션을 성공적으로 마친다거나 제안서를 잘 쓸 수 있겠어요. 그러나 커리어에 집중을 하는 동안 연애나 미적인 부분은 놓칠 수 있겠네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이번주는 교육이나 여행 부분에서는 약간의 문제가 있을 수 있어요. 사소한 오해가 생길 수도 있다는 말이죠. 그러나 당신의 의견을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으니 이 기회를 활용하도록 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금전적으로는 약간의 딜레이가 있을 수 있어요. 또한 연인과도 금전적인 문제로 오해가 생길 수 있겠네요. 그러나 명확한 의사소통 능력으로 이러한 문제도 금방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지나간 사랑이 당신을 찾아올 수도 있겠네요. 아니면 오랜 시간 동안 오해로 만나지 않았던 친구일 수도 있고요. 지금 현재의 연애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되겠네요. 당신의 의견을 확실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해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이번 달은 커리어 보다는 다른 일에 집중을 하겠네요. 다른 식사 패턴을 가지고 건강에 더 집중을 할 수도 있겠어요. 특히나 운동하는 시간을 늘릴 수도 있고요.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변화를 줄 수 있겠네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창의력을 요구하는 일을 하고 있다면 결정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봐야할 수도 있겠네요. 표현 능력에 약간의 문제가 있을 수도 있어요. 심사숙고 후에 결정을 내린다면 장기적으로 긍정적인 결과가 있을 수 있을 것입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한동안은 집을 새로 꾸민다거나 이사를 가는 것은 피하세요. 한동안 보지 않았던 가족이 찾아오겠네요. 가족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좋은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시기입니다. 또한 서로를 더 이해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