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가족 생활

W

그 어느 때보다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진 지금. 성공적인 집콕 생활을 위한 패밀리 뷰티템을 소개한다.

민감한 피부가 고민인 언니와 함께

1. Buly 1803 윌 앙띠끄 바디 오일(키소 유자) 빠르게 흡수되는 가벼운 질감. 오이씨 오일, 살구씨 오일 등 식물성 유래 성분이 샤워 직후 건조하고 연약한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어준다. 기분까지 업시켜주는 유자와 민트, 월계수 조합의 프루티한 향. 190ml, 77천원.

생기 잃은 우리 엄마 손을 위해

2. Caudalie 비노퍼펙트 다크스팟 코렉팅 핸드크림 비타민보다 62배 뛰어난 브라이트닝 효과를 자랑하는 비니페린이 크고 작은 다크 스폿으로 고민인 손을 환하게 밝히고, 부드러운 크림 질감이 피붓결을 고르게 정돈한다. 50ml, 22천원.

씻을 때마다 전쟁인 아이와 같이

3. Lush 허니 아이 워시드 더 키즈 커다란 치즈 덩어리가 생각나는 달콤상큼한 샤워 비누. 꿀과 알로에베라가 건조하지 않게 피부를 지켜준다. 아이는 물론 어른도 향기로운 샤워 타임을 즐기기에 안성맞춤! 100g, 9천원.

부쩍 피부 탄력을 잃은 부모님께

4. Dior 캡춰 토탈 쎌(C.E.L.L.) 에너지 퍼밍 앤드 링클-코렉팅 크림 산뜻한 텍스처가 피부 속까지 침투하여 즉각적인 효과를 발휘하는 탄력&리프팅 크림.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깊숙이 탄력을 채워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더 젊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50ml, 19만원대.

반려동물과 함께 지내는 가족에게

5. The Laundress 울 캐시미어 샴푸 천연 소재로 된 각종 패브릭을 안심하고 세탁할 수 있도록 고안된 식물성 원료 세제. 벌레 퇴치 기능이 있어 진드기가 걱정되는 반려동물 용품부터 어른들 의류는 물론 아이들의 침구류를 관리하기에도 좋다. 475ml, 35천원.

온가족의 위생 관리를 위해

6. Byredo 스웨이드 핸드워시 뛰어난 세정력과 충분한 보습력까지 갖춘 퍼퓸드 핸드워시. 달콤한 배와 베르가모트의 깔끔한 향으로 시작해 머스크와 앰버의 포근한 향이 손끝에 남는다. 450ml, 67천원.

유수분 관리가 필수인 사춘기 동생이랑

7. Fresh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오일-인퓨즈드 세럼 황금비율의 유수분 밸런스로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리퀴드 오일 세럼. 분리된 오일 층과 워터 층이 섞이며 가벼운 텍스처가 은은하게 빛나는 핑크빛 실크 피부를 완성한다. 100ml, 85천원대.

프리랜스 에디터
김슬기
포토그래퍼
장현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