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지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삭의 근황, 자필 편지 공개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최지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삭의 근황, 자필 편지 공개

2020-05-08T15:29:16+00:002020.05.07|W HOT ISSUE|

배우 최지우, 만삭 근황 공개

배우 최지우가 근황을 전했다.

지난 5월 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내용의 자필 편지를 올렸다.

사진 속 그녀는 만삭의 몸으로 하얀 드레스에 화관을 착용했다. 예정일을 보름 앞둔 터라 아름다운 D 라인, 여전한 미모를 자랑한다.

그녀는 지난 2018년 3월, 1년간 교제한 9살 연하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했다. 그리고 2019년 12월, 임신 소식을 알렸다. 본인을 직접 ‘노산의 아이콘’이라고 소개하는 모습에서 신혼의 행복함이 전해진다.

그녀는 1994년 MBC 공채 탤런트 23기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그 후 <첫사랑>, <올가미>, <진실>, <겨울연가>, <천국의 계단> 등의 흥행작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최지우의 자필 편지 전문>

스타지우 가족 여러분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먼저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모든 분들의 가정에 안녕을 기원합니다.

전 이제 드디어 예정일을 보름 앞두고 있네요.

간단히 집 앞서 셀프 사진도 찍었고요.

늦은 나이에 아이를 갖고 코로나에 마음 졸이면서 준비를 하니 새삼 대한민국 엄마들이 존경스럽습니다.

어렵게 출산 준비를 하시는 예비 맘들도 “노산의 아이콘?” 저를 보고 더욱 힘냈으면 좋겠네요.

이 모든 행복이 팬들 덕분이라 감사한 마음으로 행복한 가정 꾸려 나갈게요.

순산하고 다시 인사드릴 때까지 좀 더 밝은 소식들이 많이 들리길 기대해봅니다.

-5월에 지우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