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5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새로운 보너스나 장학금 소식을 기다리고 있다며 이번 주에 답을 들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 대화할 때 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커뮤니케이션을 할 때 당신을 잃어버리지 않고 중심을 잡도록 주의하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인간관계에서 중요한 사실을 발견하게 될 것 같군요. 누가 더 중요한 사람인지 우선순위를 정하게 될 겁니다. 상황이 바뀌면서 당신도 혼란에 빠지게 될 거예요. 솔직하게 당신의 마음을 친구나 연인과 공유하면서 해결해 나가야 할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번 주에는 사랑과 아름다움이 당신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더 돋보이게 해줄거예요. 평소보다 오래 지속 될 이 기운은 앞으로 당신의 발전에 큰 도움을 줄 거예요. 처음에는 혼란스러울 수 있으니 첫 결정을 내릴 때 조심하세요. 특히 당신의 커리어와 관련된 일은 시간을 충분히 쓰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친구들에게 중요한 진실을 듣게 될 겁니다. 그리고 이번 주에는 당신의 창의성을 표현하는 즐거움을 알게 될 거예요. 오히려 너무 창작에 몰두해서 시간 가는줄 모를 수도 있어요. 다만 기한은 넘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친구들끼리 돈 관리를 같이 하는 문제 때문에 머리가 아플 것 같네요. 돈을 빌려주거나 빌렸거나, 공금에서 돈을 빼서 썼다면 다른 사람들하고 정보를 반드시 공유해야 합니다. 목요일에는 가족들과 진지한 대화를 하면서 서로의 고민을 얘기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이번 주에는 당신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마음껏 표현하기에는 어려운 일이 많을 것 같군요. 당신의 메세지를 전달하지 못하게 하는 장애물이 많을 거예요. 대신 이번 주에는 당신의 아이디어를 가다듬고 더 발전시키는 시기로 만들면 좋을 것 같아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연봉이나 성과급이 오를 것 같네요. 주로 영업을 많이 하는 사람이라면 평소보다 많은 고객을 데려오고 협상 금액도 상당할 거예요. 어려운 시기에 당신이 회사에서 돋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겁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이번 주에는 당신의 목표들을 정리하고 우선순위를 매겨보세요. 친한 파트너들과 새로운 대화를 시작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표면적인 내용보다는 깊고 중요한 얘기가 오갈 것 같아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가족들이나 중요한 사람들과 관련된 문제가 혼란을 일으킬 것 같습니다. 당신이 어떻게 사랑하고 사람들을 챙겨야 하는지 환상속에 살고 있었던 것 같네요. 실제로는 그렇지 않은데도요. 다행히 이제 명확하고 디테일한 접근을 하게 될 거예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이번 주에는 부질 없고 소모적인 대화에 끼는 것을 참을 수가 없을 거예요. 당신은 여러 사람과 의미 없는 사회생활을 하기 보다 한 두명과 깊은 대화를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싶을 것 같네요. 그렇다고 회사에서 오해를 일으키진 말았으면 좋겠어요. 특히, 서류에 적힌 한마디까지 꼼꼼히 읽어보고 조심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다른 데 한눈 팔지 않고 커리어에만 집중할 수 있을 거 같네요. 희망적이고 가능성이 높은 일을 맡게 될 수도 있어요. 분명 좋은 기회가 될 겁니다. 대신 집과 가족들과는 작은 다툼이 있을 수 있겠네요. 친척들과 관련된 문제거나 지금 사는 집이나 동네에 대해 불만이 쌓여있을 수도 있어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흥미진진한 모험의 기회가 당신을 이끌 겁니다.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긍정적인 시그널이 있을 것이고 궁극적으로 목표에 빨리 다가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대신에 가족들의 걱정과 당신의 고민이 서로 맞지 않을 수는 있겠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