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4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는 금전적으로 긍정적인 서프라이즈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그 과정이 순탄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당신이 지켜온 규칙을 깨고 다른 사람들의 기대치에 맞게 행동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쉽게 받아들이지 못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서 중요한 사실을 하나 배우게 될 겁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당신의 정체성과 독창성이 빛을 발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다르다는 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행동하세요. 당신의 패션 스타일도 유니크한 느낌을 잃지 말고 다른 사람들을 따라하기 보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따라 하게 만들 수 있을거예요.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방식이나 커뮤니케이션도 남들과 타협하지 말고 당신의 스타일을 고수하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번 주에는 잠시 야망과 목표를 내려놓고 쉬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네요. 일이나 인간 관계에서 오는 압박감은 잊고 내면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가는 것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친구들을 통해서 깜짝 소식을 듣게 될 거예요. 돈과 관련된 얘기일 가능성이 많네요. 다같이 돈을 모아서 좋은 일을 위해 써보자는 계획일 수도 있어요. 그리고 친구들이 당신을 신뢰하는 만큼 당신에게 책임을 맡길 거예요. 위험을 부담하게 될 수도 있죠. 하지만 이번 경험으로 친구 관계를 정리하고 더 아끼는 사람들을 만들게 될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번 주에는 당신의 욕심이나 목표를 내려놓고 파트너를 위해 희생과 헌신을 해야 될 지 진지하게 고민하게 될 것 같군요. 쉽지 않은 결정이 될 겁니다. 꽤 오랜 시간 동안 갈등하게 될 거예요. 하지만 결국에는 당신의 길을 따라가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오히려 상대방이 당신의 고집센 결정을 이해해줄 지도 몰라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오래동안 준비한 해외 여행과 유학 준비는 포기해야 할 것 같군요. 실망스럽겠지만 미래에 다시 올 기회를 생각하면서 잊어버리길 바라요. 대신 당신을 기쁘게 할 서프라이즈나 건설적인 변화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에는 반복적이고 일상적인 일에 신경을 쓰세요. 느리지만 꾸준한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거예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최근에 대출이나 장학금을 신청하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면 이번 주에 긍정적인 결과를 들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제 당신에게 중요한 것은 정교하고 창의적으로 당신만의 작품을 만들어내는 것이에요. 그동안은 아이디어만 있고 재료가 부족했다면 이번에 생긴 돈으로 이제 충분한 재료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이번 주에 가장 중요한 것은 인간 관계를 유지하는 겁니다. 다른 사람들과 어떻게 커뮤니케이션 하고 그 과정에서 당신을 잃지 않고 당당하고 자유롭게 있는 그대로의 당신을 드러내는 법을 배우게 될 거예요. 그리고 집에서는 가족들과 지켜야 할 의무에 대해서 느끼게 될 거예요. 남에 대해 책임감을 지키면서 당신의 자유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을 겁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평소에 매일 하던 루틴에 변화가 생길 것 같네요. 아마도 운동과 메이크업, 스타일링에 관련된 변화일 것 같아요. 기존에 하던 오래된 습관을 버리고 새롭고 더 효과적인 방법을 알게 될 겁니다. 그리고 이번 변화를 계기로 당신 스스로 응용하는 법을 배우게 될 것 같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이번 주에는 돈을 아껴야 된다는 생각과 돈을 펑펑 쓰면서 놀고 싶은 마음이 당신을 갈등에 빠지게 할 거예요. 지난 몇달 동안은 지갑을 닫고 허리띠를 졸라 매느라 꽤 고생을 했을 것 같아요. 덕분에 이제 좀 안정적인 수입도 생기고 숨통이 트였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덕분에 과거의 즐기면서 사는 당신으로 돌아가고 싶어질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가족들과 집안일 때문에 다툼이 있을 것 같네요. 지난 몇 년 간은 다른 상황이 찾아올 거예요. 이사를 가거나 새로운 사람과 같이 살게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러니 어색하더라도 새로운 방법을 받아들이고 최신 기계나 기술을 적극적으로 배워보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깜짝 문자나 이메일을 보내거나 받게 될 거예요. 그리고 그 소식이 너무 갑작스러워서 적응하는데 시간이 필요할 겁니다. 하지만 다행히 잘 적응할 수 있는 경험과 번뜩임이 찾아올 겁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