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u,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금다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아리아나 그란데의Ariana Grande의 <thank u, next> 커버곡을 공개했다.

컴백이 기다려지는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팬들을 위한 커버곡을 깜짝 선물로 준비했다.

공식 트위터를 통해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의 히트곡 <thank u, next>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커버곡을 공개했다.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까지 멤버들의 감미로운 보컬과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진 어쿠스틱한 버전으로 재탄생 한 것. 사운드 클라우드에 공개된 음원 사진 또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상징하는 다섯 멤버의 손이 하나의 원을 이루고 있는 이미지라 인상적이다. 

지난 3월 데뷔 1주년을 맞이해 공개했던 숀 멘데스Shawn Mendes의 <In My Blood>가 파워풀한 보컬을 느낄 수 있었다면 이후 선보이는 두 번째 커버곡인 <thank u, next>는 다섯 멤버들의 또다른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이외에도 태현의 <Over And Over Again>, 연준의 <Song Cry> 등 멤버 각각의 음악적 색깔을 엿볼 수 있는 커버곡들도 들어볼 만하다.

5월 중순 새 앨범으로 컴백할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로운 모습 또한 기대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화보 보러 가기!

디지털 에디터
금다미
사진
facebook @TXT.bighit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