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와 함께 듣는 '태태FM 6.13' 플레이 리스트!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같이 들을래?

2020-04-24T19:46:08+00:002020.04.24|FEATURE, 컬처|

방탄소년단 뷔와 함께 듣는 ‘태태FM 6.13′ 플레이 리스트!

방탄소년단 뷔가 V LIVE 방송을 통해 팬들과 음악으로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자신의 별명을 본따 3번째 선보이는 ‘태태FM 6.13’이란 제목 라이브 방송에서는 그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었다. 

다시 돌아온 웨이브 헤어에 크로셰 니트를 입고 카메라 앞에 나타난 뷔는 팬들에게 추천 받은 음악을 함께 듣고 따라 부르며 자연스러운 무드로 방송을 이어나갔다. 장난스럽게 피아노를 치기도 하고 아직 작업이 진행중인 미완성 곡을 잠시 들려주기도 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음악과 함께 시간을 가지기 좋은 요즘, 뷔와 그의 팬들이 서로 공감하며 들었던 노래는 무엇이었는지 라이브를 보지 못한 이들이라면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이날의 플레이 리스트를 모아봤다. 

델리스파이스 – 고백
델리스파이스가 2003년 발매한 다섯 번째 정규앨범인 <Espresso>의 타이틀 곡으로 영화 <클래식>에 OST로 삽입되어 더 유명해진 노래. 

UMI – Remember Me
R&B와 네오 소울 장르의 음악을 주로 하는 미국의 여성 싱어송라이터 우미의 잔잔한 알앤비 곡으로 침대에서 듣기 좋은 음악을 추구한다.

Pink Sweat$ – 17
17세의 사랑을 92세까지 간직하고 싶은 사랑을 고백하는 R&B 신예 핑크 스웨츠의 댄스 팝으로 여름에 잘 어울리는 노래다.

Joy Crookes – Don’t Let Me Down (Demo)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조이 크룩스의 독특한 보이스가 인상적인 곡. 뮤직비디오 또한 유니크하다.

린 – 사랑..다 거짓말
2009년 발매된 린의 정규 5집의 타이틀 곡으로 린이 직접 작사한 섬세한 가사와 감미로운 음색이 조화를 이뤄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다.

Surfaces – This View
2017년 데뷔했으며 노래와 작곡 프로듀싱을 함께하는 듀오로 상쾌한 분위기의 사운드가 인상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