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생활 필수템

사공효은

[tagSearch cont=’네타포르테’] 에서 찾은 패션, 뷰티 핫템

오랜 집콕 생활에 필요한 무엇? 편안한 티셔츠와 파자마. 트레이닝을 위한 요가 . 네타포르테에서 추천하는 집콕 생활 필수템을 에디터의 취향으로 골라봤다.

편한 최고, 세련된 홈웨어

재택근무를 며칠 해보며 티셔츠와 트랙 팬츠만큼 편안한 옷이 없다는 것을 다시금 깨달았다. 루즈한 실루엣과 부드러운 질좋은 소재의 아이템을 택할 .

올리비아 본 할레(Olivia Von halle) 스트라이프 파자마

아티코(Attico) 세계 여성의 날 기념 티셔츠

레 티앙(Les Tien) 타이 다이 트랙 팬츠

에디터스 : 슬리퍼(Sleeper) 깃털 파자마 세트

깃털 장식이 포인트인 파자마. 테일러링이 좋은 스커트나 재킷과 함께면 외출복으로도 손색없을 .

홈트를 위한 트레이닝

가볍고 몸에 착붙어야 . 홈트를 위해선 최대한 가볍고 밀착되는 소재의 요가복을 선택하겠다. 보는 이도 없으니 군살이 드러나는 것을 신경 써도 .

어니스트 리오티(Ernest Leoty) 스포츠 브라

어니스트 리오티(Ernest Leoty) 쇼츠

에디터스 : 나가타(Nagnata) 니트 쇼츠

색감이 예쁜 니트 쇼츠는 홈트 복장으로 새롭다. 땀을 많이 흘리지 않는 간단한 운동이나 스트레칭할 추천.

뷰티 필수템

지친 맘과 몸을 달래는 데는 홈케어 뷰티도 필수! 아로마테라피 오일로 부드럽게 샤워 혹은 배스 아이 마스크 팩으로 수분을 충전시키자. 마사지 볼로 틈날 때마다 근육을 풀어주는 것도 필수.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츠(Aromatherapy Associates) 배스 오일

111스킨(111Skin) 아이 마스크

에디터스 : 안젤라 카글리아(Angela Caglia) 페이스 롤러

주기적으로 마사지를 받을 있다면 좋겠지만, 틈틈이 페이스 롤러로 근육을 풀어주면 훨씬 낫다.

디지털 에디터
사공효은
사진
Courtesy of Net-a-porter, Instagram @nagnata_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