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영원의 군주로 돌아온 이민호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불금엔 이민호

2020-04-17T13:01:51+00:002020.04.17|W HOT ISSUE|

<더 킹:영원의 군주> 첫 방송

오랜만이다. 2017 <푸른 바다의 전설> 이후 휴식에 들어갔던 이민호가 3 만에 복귀 소식을 알렸다. 작품은 SBS 금토드라마 <더킹 : 영원의 군주>. 김은숙 작가가 집필했고 <후아유학교2015> 등에서 섬세한 연출을 선보인 백상훈 PD 연출을 맡았다.

출연 배우는 이민호, 김고은, 우도환, 김경남, 정은채, 이정진 .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황제 이곤과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세계를 넘나들며 , 사랑을 지킨다는 판타지 로맨스물이다. 평행 세계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풀리다 보니 영상미나 볼거리에 대한 관심도 높다.

관전 포인트가 있다면 김은숙 작가 특유의 톡톡 튀고 유머러스한 감정선, 명대사가 번째. 배우 최초로 형사 역할에 도전한 김고은과 황제 역할의 이민호. 그리고 내공 있는 배우들의 명연기. 마지막으로 <WWW>, <태양의 후예> 연출한 스타PD들이 만들어내는 영상미 정도 되겠다.

<더킹 : 영원의 군주> 4 17, 10 방영된다. 방영 직후 넷플릭스에서도 있다. 한국은 물론 아시아, 영어권 등은 매회 정규 방송이 끝난 바로 있고 외의 지역은 6 13, 방송이 끝난 번에 시청할 있다. 이번주에도 밖에 나가지 않을 이유가 생겼다. 준비물이 있다면 이민호 공식 응원봉, 시원한 맥주 캔과 구운 숯불구이 통닭과 함께라면 이태원 부럽지 않은 불금이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