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4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화요일에 회사에서 어려움을 겪을 것 같아요. 경쟁은 더 심해지고 후배들은 치고 올라오고 상사의 압박도 더 심해질 거예요. 하지만 그 와중에 당신이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요. 다행히 수요일에는 상황이 좋아지면서 목표를 쉽게 이룰 수 있을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이번 주는 쉽지 않은 시기가 될 거예요. 여행 계획은 취소되고 대학원이나 새로운 취미를 찾으려고 등록한 학원도 가지 못하게 될 것 같네요. 온라인 수업은 전혀 도움이 안 되고 시간 낭비라는 생각이 들 거예요. 하지만 조만간 상황이 좋아지면서 오히려 이번 경험을 소중하고 감사하게 생각할 수 있을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친구들과 돈 사이에서 갈등을 겪을 것 같네요. 친구의 재산을 보고 부러움을 숨길 수 없을 것 같아요. 하지만 또 다른 친구는 오히려 당신의 연봉을 보면서 부러워할 수도 있어요. 덕분에 친구들과 모임에서 누가 계산을 하는 문제로 말다툼을 하게 될 것 같네요. 차라리 주말에 만나면 당신이 친구들끼리 오해하지 않게 풀어줄 수 있을 거예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이번 주에는 당신이 무시했던 인간 관계에 대해 다시 생각하고 특히 회사 동료나 상사와의 관계를 조율하세요. 화요일에 회사에서 사람들끼리 사소한 긴장이 생길 수 있지만 당신이 잘 처신한다면 금새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수요일에 말싸움이 생긴다면 그때는 당신이 나서지 마세요. 괜히 문제를 더 크게 만들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번 주에는 즐겁게 친구들과 술도 마시고 실컷 놀 기회가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어쩌면 커리어에 큰 도움이 될 VIP를 만나게 될 것 같아요. 하지만 그 과정에서 다른 사람과 작은 충돌이 있을 겁니다. 당신이 유창한 커뮤니케이션으로 능구렁이처럼 넘어가면 이겨낼 수 있을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음악이나 영상작업, 그림을 그리는 분들은 이번 주에 일이 잘 안풀리겠네요. 그 외에도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필요한 사람들은 영감이 떠오르지 않을 거예요. 그리고 금전적으로도 빠듯할 것 같네요. 지원이 끊겨서 작업을 중단해야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어요. 우선은 아껴둔 돈으로 작업을 할 수 있겠지만 상황이 길어질 가능성이 있으니 조심하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지금 당장 가족들이나 연인 등 당신에게 중요한 인간 관계의 의미를 찾는 시간을 가지세요. 친구와 일도 중요하지만 당신에게 주어진 시간과 자원은 한정적이니까 누구에게 더 초점을 맞출지 생각해야 합니다. 당신이 가족에게 주어진 책임감을 잊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주세요. 그리고 당신의 진심을 얘기하면서 오해를 풀어가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업무 이메일이나 메모때문에 짜증날 일이 많을 것 같습니다. 동료 중에 떠들기 좋아하는 사람도 많고 이상한 소문을 퍼뜨리고 스캔들을 만들어내는 사람이 있을 것 같네요. 평소에 좋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생각이 바뀔 겁니다. 대신 당신이 나서서 문제를 해결하고 나머지 다른 사람들을 다독거려주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통장 잔고를 확인하고 당신의 돈을 어떻게 굴려야 좋을지 정보를 모으세요. 세금 문제에도 더 신경을 쓰고 시간을 투자해서 어떻게 당신의 소중한 돈을 아낄 수 있을지 알아보세요. 수고도 덜고 돈도 아끼는 방법이 있을 겁니다. 이번 주에는 정신적으로도 예민하면서 섬세하게 접근해서 실수를 줄일 수 있을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가족들이나 집에서 어색한 분위기를 느낄 것 같아요. 당신이 없는 동안 안좋은 일이 일어났던 것 같아요. 당신이 나서서 간섭할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가족들끼리 대화도 안하고 있거나 방에 틀어박혀 나오지 않는다면 일부러 불러내서 같이 시간을 보내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물병자리인 사람들은 보통 생각을 많이 하고 아이디어가 넘치지만 각자의 생각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것에 대해서 불편함을 느낍니다. 이번 주에는 어느 순간에 다른 사람들 앞에서 당신의 이야기를 하는 것을 편하게 느끼고 자신감이 넘칠 것 같아요. 정신적이나 감정적인 장애물을 뛰어넘게 당당하게 나설 수 있을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이번 주에는 드디어 수입에 긍정적인 변화가 생길 것 같네요. 그리고 친구들과 관계도 좋아질 거예요. 어쩌면 여유가 생긴 지갑 덕분에 친구들과 술자리도 나가고 솔직한 얘기를 하게 될 수도 있어요. 그리고 새로운 모임에 적극적으로 나가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기회가 생길 것 같습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