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4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우정과 돈 사이에서 갈등을 경험할 것 같아요. 친구들이 당신에게 특별한 경험을 해보자고 하겠지만 당신은 함께 하고 싶으면서도 큰 돈이 들까봐 부담스러워 할 것 같네요. 그리고 어쩌면 친구 중 한명이 당신에게 급하게 돈을 빌려달라고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이번 주에 사랑하는 사람, 중요한 사람과 깊은 인간 관계를 맺게 될 거에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이번 주에 당신이 일 때문에 고생한 보상을 받게 될 거예요. 하지만 임원이나 VIP 앞에서 어려운 일을 해결해야 합니다.잘하면 당신이 회사나 조직에서 얼마나 능력 있고 중요한 사람인지 보여줄 기회가 될 거예요. 그리고 일상 생활에서 시간을 잘 활용하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낭비하지 말고 생산적이고 효율적으로 시간을 쓰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번 주에는 자신감이 넘치고 모든 일이 잘 풀리는 것처럼 느낄 겁니다. 자존감을 높여주고 스스로를 의심하지 않게 될 거예요. 이번 기회에 여행이나 유학을 진지하게 고민해보고 한발짝 나아갈 준비를 하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당신의 창의성을 뽐내고 보여줄 수 있을 겁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 혹시 친구들과 동업을 하거나 통장을 공유하고 있다면 친구라고 그냥 넘어가지 말고 꼼꼼히 따져가면서 확실하게 해두세요. 그리고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당신이 처음에 기대했던 것보다 비용이 더 커질 것 같아요. 그리고 같이 가려던 사람들이 부담스러워서 각자 부담한 것도 안하려고 할 수도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크게 싸우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회사 동료나 가족, 친구들과 당신의 커리어에 서프라이즈가 찾아올 거예요. 최근에 당신의 커리어에 예상치 못한 변화가 생기고 있었다면 그 때문에 당신의 인간 관계에도 영향을 미치게 될 거예요. 그러니 항상 명확하게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돌려 말하지 말고 직접적으로 당신의 의견을 표현하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당신의 성실하고 적극적인 자세 덕분에 커리어의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것 같아요. 최소한 한발짝 더 다가갈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당신이 앞에 나가서 프리젠테이션을 하거나 사람들의 주목을 이끄는 일을 하게 될 것 같네요. 비록 당신이 평소에는 뒤에서 조용히 일을 하는 걸 좋아할지라도 이번 주에는 당신이 직접 나서게 될 겁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드디어 당신의 프로젝트 혹은 당신의 속한 팀의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겁니다. 마지막까지 긴장을 늦추지 말고 끝까지 밀어붙이세요. 그리고 최근에 피곤하다고 느꼈다면 다시 에너지를 되찾을 것 같아요. 또 이번 주에 신경 써야 할 것은 커뮤니케이션을 적당한 수준에서 해야 합니다. 너무 오버하지 마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가족들과 연인 사이에서 갈등하고 긴장하게 될 것 같습니다.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길 거예요. 어쩌면 당신의 애인이 당신과 당신의 가족들을 위협하고 혼란에 빠트릴 소식을 가져올 거예요. 갑자기 다른 도시나 나라로 일 때문에 이사를 간다고 할 수도 있겠네요. 당신은 당신 내면의 욕구와 필요한 것을 추구하고 시간을 투자하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이메일이나 메모를 유심히 보세요. 서프라이즈가 준비되어 있을 겁니다. 그리고 회사 동료와 관계된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 혼자 고민하지 말고 동료들과 상의하면서 문제를 해결하세요. 반면에 이번 주는 좋은 우정을 발견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새로운 모임이나 파티에서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거예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금전적인 문제가 당신의 머리를 아프게 할 것 같네요.갑자기 생긴 충격 때문에 월급이 줄거나 당신이 갖고 있던 자산의 가치가 많이 떨어졌을 수 있어요.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는 방법은 버티면서 장기적인 목표에 집중하는 것이 될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가족들한테 들은 충격적인 소식이 당신을 혼란스럽게 만들 것 같네요. 처음에는 큰 충격이 되겠지만, 장기적으로는 이해를 하게 될 거예요. 오히려 당신도 이번 기회에 가족을 떠나 당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해외로 나가는 것을 진지하게 고민하게 될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서프라이즈한 소식이 올 것 같네요. 처음에는 당신을 불안하게 만들고 안절부절 못하게 되겠지만 그 와중에 긍정적인 시그널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능력을 발휘할 수 있을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