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3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에는 사업도 잘 풀리고 회사에서 인정도 받으면서 들어오는 돈이 많아질 것 같네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도 많아지고 매력적인 VIP로 대우받을 것 거예요. 바깥에서 성공하는 만큼 개인적인 목표도 하나씩 이룰 수 있을 겁니다. 지금이 미래 계획을 세우기에 아주 좋은 시기가 될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당신의 아름다움과 패션 스타일이 빛날 것만 같네요. 자신감에 넘쳐서 거리를 걷게 될 거예요. 주변 사람들도 당신을 한 눈에 알아보고 빠져들 것 같아요. 그리고 이번 주에 가까운 곳으로 잠깐 바람을 쐬러 나가면 좋을 것 같네요. 하지만 화요일에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여유를 가지세요. 지친 몸을 쉬고 압박감에서 해방되는 시간이 필요할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번 주에는 왠지 감정 기복도 잦아들고 모든 일에 무관심해지고 괜히 의문이나 의심이 들 것 같아요. 아마 금요일까지는 이런 기분이 계속 될 거예요. 하지만 주말에는 주변 사람들의 관심으로 빠져나올 수 있을 겁니다. 친구들이나 모임에서 다시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만약 당신이 주도해서 계획한 이벤트가 있다면 이번 주에 파티 계획을 세우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커리어가 이번 주 최대 관심사가 될 겁니다. 다음 단계로 나아갈 전략을 세우고 장기적으로는 커리어의 목표를 구체적으로 만들어 보세요. 주말 즈음에는 인간 관계에 신경을 쓰기 바랍니다. 특히 연인과 평소와는 다른 저녁 데이트를 준비하세요. 사랑을 찾고 있다면 이번 주에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번 주에는 커리어에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거예요. 인정 받으면서 일을 시작한 이후로 갖고 있었던 야망도 이룰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금요일에는 일상적인 일에 행운이 따를 것 같네요. 어쩔 때는 아무리 노력해도 티가 안 나지만 이번 주에는 하는 일마다 뿌듯함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이번 주는 당장의 성과보다 미래를 위한 투자를 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장학금이나 펀딩을 받으려고 준비중이라면 이번 주에 큰 계획을 세우고 제안서를 작성하세요. 그리고 이번 주에는 여행을 가기에 좋은 때인 것 같네요. 평소와는 다른 창의적인 경험을 해보세요. 가족들과 같이 시간을 보내면 좋을 것 같아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집 분위기가 심상치 않을 것 같군요. 묘한 긴장감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어쩌면 가족끼리 돈 문제가 엮여 있을 것 같기도 하네요. 만약 당신이 잘 모르는 일이라면 그냥 모른체 하고 넘어가세요. 다행히 금요일부터 해결이 될 수도 있어요. 대신 당신은 연애 사업에 집중할 필요가 있을 것 같군요. 어쩌면 애인이 최근에 소홀하다고 느꼈을 것 같아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문자나 이메일을 꼼꼼히 확인하세요. 이번 주에는 커뮤니케이션에서 실수가 나올 것 같아요. 무의식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는 얘기를 할 수 있어요. 그것만 조심하면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심지어 생산적인 결과를 낼 수도 있어요. 화요일에는 그동안 미룬 지루하고 싫증나는 일을 끝낼 수 있을 겁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화요일에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넘치고 아주 환상적인 것을 만들고 싶어지는 영감을 받을 거예요. 꼭 프로 작가나 아티스트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그저 당신의 영감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세요. 아무도 생각하지 못한 혁신적인 방법이 나올 것 같아요. 그리고 일에서도 그동안의 성과를 보너스나 연봉 인상으로 보상받을 수 있을 겁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일요일에 아주 진한 감정을 스스로에게 느낄 것 같네요. 최근 들어 불안감, 초조함 그리고 불만들을 억누르고 표현하지 않고 있었다면 이번 주에 나쁜 쪽으로 터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더이상 견디기 어려울 겁니다. 다행히 주변 친구들이나 가족들이 당신의 상황에 공감해줄 거예요. 특히 가족들이 도와줄 수 있을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이번 주에는 가족과 집이 제일 큰 관심사가 되겠네요. 오랜만에 가족들과 깊은 대화를 나누게 될 것 같아요. 속마음을 솔직하게 얘기하면서 한발짝 더 가까워질 수 있겠어요. 특히, 화요일에 먼저 대화를 시작하면 좋을 것 같네요. 말로 표현하기가 어렵다면 먼저 편지를 써서 마음을 표현해도 좋아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당신의 정체성을 자유롭게 표현해보세요. 돌직구를 날릴 필요는 없습니다. 차라리 적당한 비유가 더 효과적일 거예요. 친구들과 시간을 보낼 때 말조심을 꼭 하세요. 당신의 과한 표현이 친구에게 상처가 될 수 있습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