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 홈 트레이닝

금다미

집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건강을 지키는 방법, SNS 홈 트레이닝.

직장과 집이 아닌 외부 활동을 최대한 자제해야 하만 하는 시기인 만큼 뭐든 셀프로 직접 해결하는 게 요즘의 생존법이 되어가고 있다. 그렇다고 사무실에서도 집에서도 자리에 앉아있을 수 많은 없다. 운동하러 피트니스에 갈 수도 없고 야외 운동도 조심스러울 땐 홈 트레이닝이 답. 바로 이럴 때를 위해 오이쇼와 룰루레몬에서 어렵게 찾아볼 필요 없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간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오이쇼

오이쇼는 집에서도 쉬지 않고 운동할 수 있도록 @oysho 인스타그램 계정의 IGTV, 라이브 기능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YOGA, HIIT, CORE BALANCE, LOWER AND UPPER BODY, HEALTHY FOOD 파트를 통해 액티브 요가와 빈야사 요가, 어반 댄스 등 운동 세션과 건강 식단까지 고루 운영중이다. 공개된 일주일간의 스케줄로 원하는 세션과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라이브를 놓쳤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난 수업을 골라 보면 된다.

룰루레몬 코리아

룰루레몬은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좀 더 친숙한 한국의 트레이너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3월 한 달간, 매주 월, 수, 금 오후 8시에 라이브를 통해 즐겁고 건강하게 땀 흘리는 #스웻라이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매일 간단한 운동을 통해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항염증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룰루레몬 앰배서더들이 모여 온라인 클래스를 펼친다. 정의성 코치의 하체 강화 트레이닝, 김은정 강사의 리프레시 필라테스, 장유태 코치의 움츠린 몸을 깨워주는 트레이닝, 안잘리 강사의 골반을 열어주는 펑셔널 요가, 댄정 코치의 코어 트레이닝 수업이 공개될 예정. 룰루레몬 역시 원하는 클래스 스케줄을 맞추지 못했다면 스토리즈 하이라이트 안내에 따라 지난 영상들을 볼 수 있다.

디지털 에디터
금다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