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3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당신의 시간이 온 것 같아요.  금요일에 일이 잘 풀리면서 오래 끌었던 문제가 해결될 것 같아요. 특히 커리어에서도 이제 주목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당신의 목표를 이룰 수 있는 추진력과 기회가 찾아올 테니 항상 대비하고 있으세요. 토요일에는 스스로를 묶은 규칙이나 절제에서 잠시 해방되서 하고 싶은 일을 마음껏 해보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친구들과 커뮤니케이션이 이번 주에는 아주 중요할 것 같네요. 사실 지난 몇 주 동안 대화가 잘 풀린 것 같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을 거예요. 말실수도 많이 하고 오해도 만들어 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번 주에는 무슨 일을 하든지 속도가 중요합니다. 주저하지 말고 빠르게 결정을 내리고 과감하게 추진하세요. 직장을 그만 두고 대학원이나 유학을 고민 중이라면 구체적으로 알아보고 움직이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최근에 여행이 취소되거나 미뤄졌거나 회사에서 커뮤니케이션을 잘못해서 동료와 문제가 생겼다면 이번 주부터 문제가 해결되기 시작할 겁니다. 월요일에도 당신의 활약으로 문제를 정확히 짚어내고 영웅이 될 것 같아요. 금요일 즈음에는 새로운 프로젝트로 돈을 더 벌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조만간 큰 발전이 있을 거예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인간 관계에 에너지가 필요한 걸 느낄 수 있을 거예요. 가족, 연인, 친구나 회사 동료와도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기가 어려워 질 것 같아요. 이번 기회에 좋은 에너지를 받아서 돌려 말하지 말고 당신의 속마음을 직접 표현하면 어떨까요. 목요일에는 커리어에 진전이 있을 거예요. 다시 회사에서 주목을 받는 인재로 평가받을 수 있을 겁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운도 따르고 행동도 빨라질 것 거예요. 할 일 리스트를 하나하나 지워가면서 성취감을 느끼세요. 물론 일상적이고 지루한 일에 동기부여를 갖기 어려울 수 있어요. 하지만 지루하고 중요하지 않은 일을 빨리 끝내고 정말 핵심적인 일과 프로젝트에 집중할 준비를 하세요. 일요일에는 새로운 모험을 생각해보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연인이나 가족들과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그동안 있었다면 이번 주에는 원만하게 잘 풀릴 겁니다. 지난 몇 주 동안은 오해가 심했지만 서로 솔직하게 얘기하면서 각자의 상황을 이해할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상대방의 입장을 이해하려고 노력해보세요. 그리고 창작 일을 하고 있다면 이번 주에는 손을 좀 더럽혀야 할 거예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가족들과 집에서 흥미진진한 일을 겪게 될 것 같네요. 인테리어도 바꾸고 가구를 옮기면서 집 환경을 한번 바꾸면 좋을 것 같아요. 당신이 한번 주도해서 아이디어를 내보고 다같이 협동해보세요. 그리고 이번 기회에 집안일도 분담하고 깨끗하게 일을 만들면 좋을 것 같아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이번 주에는 커뮤니케이션을 이끄는 사람이 될 거예요. 다만 본인 차례가 오기 전에 다른 사람을 방해하거나 끼어드려 하지 마세요. 오히려 부정적인 인상만 주고 사람들 기분만 상하게 할 거예요. 말만 하는 것보다 그림이나 음악같은 매체를 활용하면 더 창의적으로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최근에 저축 목표나 투자에 집중하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수확을 얻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2년에 한 번 정도밖에 찾아오지 않는 좋은 기회가 될 거예요. 어쩌면 아주 큰 고객을 유치하게 되거나 연봉이 크게 오를 수 있을 것 같아요. 당신의 가치를 적극적으로 어필하고 충분한 자격이 된다는 것을 보여주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열정이 넘치는 일주일이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성과와 능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평소 같지 않게 모험적이고 대담한 수로 큰 발전을 만들어 낼 거예요. 명확한 의사 소통과 협력이 핵심이 될 거예요. 좀 귀찮더라도 같이 일을 만들어 나가는게 더 쉬울 겁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이번 주는 평소보다 더 쉽게 지치는 한 주가 될 것 같군요. 친구들과 시간도 좀 보내고 근교로 나가고도 싶겠지만 그럴 여유가 생기지 않을 거예요. 대신 잠깐씩 혼자만의 여유를 가지면서 마음의 다스리세요. 명상이나 책을 읽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요가나 격하지 않은 운동도 집중력을 길러줄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이번 주에는 그동안의 쌓였던 오해를 모두 풀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올 거예요. 당신에게 좋은 영감을 주는 환경도 마련될 거예요. 특히 음악이나 출판, 영화 같은 예술 계통에서 일하고 있는 사람에게 아주 큰 도움이 될 겁니다. 그리고 이번 주에는 소원해졌던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면서 신나는 일이 생길 것 같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