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타포르테 x 리던 #MYREDONES 론칭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6명의 취향, 6개의 데님

2020-03-12T16:35:31+00:002020.03.12|FASHION, 뉴스, 쇼핑|

네타포르테 데님 콜라보래이션 #MYREDONES 론칭

청바지 입어본 사람들이 만드는 청바지는 뭐가 다를까? 나의 몸에 맞게, 나의 취향을 반영한 색다른 데님! 리던(RE/DONE) 6명의 글로벌한 패션 테이스트 메이커들과 함께 6개의 새로운 데님을 디자인했다. 콜라보래이션 이름은 #MYREDONES ! 디자인에 참여한 인물들의 캐릭터를 반영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지속 가능한 패션 아이템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

완벽한 진이란, 시대를 초월해 몸을 돋보이게 하는 옷이죠. 5 , 10 후에도 여전히 현대적 느낌을 있는 말이에요.” – 아미나(The Amina)

196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 아미나 무아디(Amina Muaddi) 리바이스 데님을 재구성해 패치워크 하이라이즈 데님을 만들었다.

더 아미나 데님 쇼핑하기

 

자유로운 움직임과 평온한 애티튜드를 강조했죠. 이야말로 오늘날 많은 이들이 데님을 통해 추구하는 아닐까요? – 히카리(The Hikari)

일본의 1970년대에서 영감을 받아 재활용된 요소들로 서스펜더 디테일을 더한 히카리 모리(Hikari Mori).

더 히카리 데님 쇼핑하기

 

디자인을 입으면 섹시하면서도 쿨하게 느껴져요. 허리를 강조한 동시에 로우 라인으로 캐주얼함을 유지했죠.” – 카로(The Caro)

카로 다우르(Caro Daur) 1990년대 스타일의 클래식 스트레치 데님을 물과 케미컬 사용을 최소화한 /스폰시블 데님으로 만들었다.

더 카로 데님 쇼핑하기

 

디자인은 마치 당신이 가장 미치도록 쿨한 1970년대의 일부인 느끼게 거에요.” – 블랑카(The Blanca)

1970년대에서 영감 받은 레인보우 엠브로이더리 데님을 선보인 블랑카 미로(Blanca Miro). 역시 /스폰시블 데님을 사용했다.

더 블랑카 데님 쇼핑하기

 

제게 완벽한 진은, 순간 편안하고 동시에 자신감을 느끼게 하는 진입니다.” – 사비(The Savi)

사비(Savi) 역시 /스폰시블 데님으로 1990년대 스타일의 더블 요코 페그 레그 진을 선보였다.

더 사비 데님 쇼핑하기

 

밤에 입을 있을만큼 세련되고 일할 때도 충분히 편안한 진을 만들고 싶었어요. 그래서 새로운 클래식 스타일이 , 하이라이즈의 와이드 레그 스타일 팬츠를 선보였죠.” – 픽시(The Pixie)

198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우먼 블랙데님을 디자인한 픽시 레빈슨(Pixie Levinson)

더 픽시 데님 쇼핑하기

 

리던의 #MYREDONES 캡슐 컬렉션은 크리에이터의 개인적 스타일을 반영하되, 고전적이고 아이코닉한 아메리칸 헤리테지에 근거한 브랜드의 미학을 고려하여 디자인했다. 아이템은 철저히 인증을 거친 공장에서 생산되며 소재 일부는 빈티지 리바이스에서, 일부는 재활용 직물로 적은 물을 사용해 제품을 생산한다. 더불어 안전 환경 규정에 따라 중금속이나 표백제 없이 생분해성 재활용 포장재로 배송된다

 

*네타포르테 봄 프로모션
3월 16일~ 3월 27일까지, 전 제품 15% 할인 기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