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편 뺨치는 속편

W

신선한 소재로 인기를 끌었던 영화일수록 속편에 거는 기대가 크듯이, 탁월한 효능의 화장품일수록 후속 제품이 기다려진다. 베스트셀링 아이템과 함께 살펴본 신제품 기대작 8개.

1_The History Of Whoo 보약 한 첩 못지않은 동안 관리

후 천율단 라인은 피부 톤과 수분, 탄력을 동시에 케어해 피부 균형을 맞추는 데 포커스를 둔 제품. 확장된 라인업의 주인공은 오버나이트 마스크다. 핵심 성분은 변함이 없지만 밤사이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포뮬러는 더욱 강력해졌다.

BEST 천율단 화율 크림 60ml, 45만원.

NEW 천율단 화율 마스크 75ml, 22만원.

2_Belif 탱탱함을 위한 뷰티 전략

출시 직후 얼리 안티에이징 잇템으로 베스트셀러 반열에 오른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이를 영양감 넘치는 크림 텍스처로 고안한 신제품이 ‘V 크림’이다. 탄력을 개선해 모공 크기를 줄이고,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며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는 것이 기존 제품의 특징이라면, 새로운 크림은 주름을 억제하는 세드롤 성분까지 더해져 더욱 파워풀해졌다.

BEST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50ml, 68천원.

NEW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V 크림 50ml, 9만원.

3_Su:m37° 본격 브라이트닝 관리

37°의 안티에이징 대표 제품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에 브라이트닝 기능을 더한 제품이 나타났다. 일주일에 한 병씩, 4주 동안 사용하는 앰풀이다. 로시크숨마 엘릭서의 발효 비방인 골든 엘릭서™가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고, 새롭게 추가한 비타 뤼미에르™가 색소 침착을 막아 맑고 투영한 안색을 되찾아주는 식.

BEST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 150ml, 20만원.

NEW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플 10ml x 4, 22만원.

4_Biotherm 파란 수분 충전템

비오템의 베스트셀러인 라이프 플랑크톤™ 라인에 안티에이징 세럼이 추가됐다. 도시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일명 ‘파란병’ 세럼! 기존 성분에 피부 속과 겉을 수분으로 채울 히알루론산과 항산화에 좋은 비타민 C 성분이 추가되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노화를 완화한다. 바르는 순간 편안함이 느껴지며 꽉 찬 수분감이 오래 지속된다.

BEST 라이프 플랑크톤™ 온천수 에센스 125ml, 65천원대.

NEW 라이프 플랑크톤™ 엘릭시어 안티-에이징 세럼 50ml, 113천원대.

5_Tamburins  손끝에 머무는 부드러움

브랜드 론칭과 함께 태어난 탬버린즈의 ‘누드에이치앤드크림’을 2년 만에 대용량 버전으로 선보인다. 상큼한 시트러스 향으로 시작해 차분한 우디 향으로 마무리되는 시그너처 향은 그대로. 흰 옷을 벗고 고급스러운 올 블랙 컬러를 장착해 눈길이 간다.

BEST 누드에이치앤드크림 65ml, 32천원.

NEW 누드에이치앤드크림 250ml, 71천원.

6_Chanel 스페셜 케어가 필요한 눈가

피부에 쫀쫀한 보습막을 친 듯 피부 탄력을 끌어올리는 샤넬의 ‘르 리프트 크림’. 제품의 비결은 알팔파 농축물에 있다. 올해 초 선보인 ‘르 리프트 아이 크림’도 이 성분이 제 몫을 한다.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식물성 알팔파 농축물이 세포 재생과 콜라겐 합성을 도와 피부를 젊게 유지시키는 것. 피부에 활력을 주는 파이토 액티브 콤플렉스도 새롭게 추가해 다크서클과 부기를 빠르게 완화시킨다.

BEST 르 리프트 크림 50ml, 21만원.

NEW 르 리프트 아이 크림 15g, 137천원.

7_Too Faced 숙취도 울고 갈 보습력

투페이스드의 일등공신 ‘행오버 프라이머’에 스킨케어 제품 3종을 더해 행오버 라인업을 완성했다. 대표 제품은 폼클렌저. 코코넛 워터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으로 수분을 충전시키는 프라이머의 부스트업 방식을 이 제품에도 고스란히 적용했다. 여기에 라임 껍질과 사과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더해 부드럽고 순한 거품을 내는데,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완벽하게 클렌징해준다.

BEST 행오버 프라이머 125ml, 45천원.

NEW 행오버 워시 더 데이 어웨이 폼 클렌저 60ml, 34천원.

8_Decorte 수분 광채 한 장의 마법

시트 마스크 한 장에 ‘모이스처 리포솜’의 보습 성분을 쏟아부었다. 리포솜 에센스의 유효 성분은 리포솜 캡슐 막이 한겹 한겹 녹으면서 방출되는데, 리포솜 마스크에는 이 리포솜 캡슐이 업그레이드되어 담겼다. 피부에 더 깊고 안전하게 전달되도록 더욱 미세한 크기의 입자를 사용한 것.

BEST 모이스처 리포솜 40ml, 125천원.

NEW 모이스처 리포솜 마스크 20ml x 6, 85천원.

프리랜스 에디터
김애림
포토그래퍼
장현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