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3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화요일에 회사 일에 어려움이 많이 따를 것 같아요. 당신이 하려는 일에 저항하는 사람이 많을 거예요. 이럴 때에는 잠깐 멈추고 쉬어가는 시간을 가지면서 팀을 새로 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수요일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서로 더 깊은 이해를 만드는 시간이 될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평소만큼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당신은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고 얼굴도 예쁘지만, 인간 관계와 일에서는 원하는 대로 일이 잘 풀리지는 않을 거예요. 수요일에는 밖에 나가기도 싫어지고 집에서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서 시간을 보내고 싶어질 수도 있어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사회 생활을 잘하고 사람을 만나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술자리와 잦은 모임에 쓰는 돈이 많을 것 같군요. 그래서 이번 주에는 친구들과 가벼워진 지갑 사이에서 고민이 많아질 것 같아요. 그럴 땐 너무 오래 고민하지 말고 당신이 원하는 대로 얘기하세요. 그게 가장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겁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 한 번에 여러 문제가 겹칠 것 같군요. 인간 관계, 사랑, 커리어 모든 게 한꺼번에 꼬일 것만 같아요. 연인이나 가족, 중요한 사람이 당신에게 요구하는게 많아지고 집착처럼 느껴질 때 일에 집중하기 어려워 질 거예요. 반대로 일이 많아지면서 소중한 사람들에게 소홀해 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번 주에는 왠지 모르게 외국으로 나가서 세상을 경험하고 여행이나 유학, 아니면 신비로운 경험을 체험하고 싶어질 거예요. 하지만 현실적으로 일에 부딪히게 될 거예요. 어쩌면 제대로 휴일을 쉬지 못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수요일에는 회사 동료나 친한 친구에게 솔직하게 도움을 청해보는 건 어떨까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아이들, 재미 있는 일들, 그리고 솔직함 중 하나가 생각을 지배할 거예요. 하지만 현실적으로 금전적인 어려움이 있을 것 같아요. 돈 때문에 걱정이 많이 된다면 수요일에 친한 사람한테 솔직하게 부탁해보세요. 아니면 추가로 일을 좀 더하는 방법밖에 없을 거예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집이나 가족들과 문제가 있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정말 사랑하는 사람을 처음으로 가족들에게 소개 시켜주는데 기대와 다르게 가족들이 반기지 않거나 반대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어요. 당신도 그 사람이 가족들에게 환영 받지 못하면 어떡하나 걱정할 것 같군요. 상대방이 맘에 안 든다기 보다 가족들을 둘러싼 상황이 여의치 않아서 그럴 수도 있을 거예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커뮤니케이션 실수로 회사에서 불필요한 갈등을 만들 것 같네요. 괜히 사무실 분위기만 나빠지고 사내 게시판에서의 반응도 좋지 않을 거예요. 무슨 일인지 잘 모르는 사람들은 오해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고치기 쉽지 않을 거예요. 대신 수요일에 친구나 연인에게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당신은 평소에 하루하루를 즐겁게 사는 법을 아는 사람일 것 같지만, 이번 주에는 금전적인 어려움에 고통스러워 할 것 같네요. 대신 이번 주에는 무거운 책임감을 마주하고 이겨내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겁니다. 다행히 수요일에는 얼굴에 웃음을 되돌려줄 좋은 소식이 기다리고 있을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어쩌면 가족들이나 룸메이트가 집안일을 소홀히 하고 있다는 인상을 받을 것 같네요. 특히 화요일에 그 사람이 당신의 신경을 아주 심하게 건드릴 수도 있어요. 다행히 수요일에 솔직한 심정을 그 사람과 공유하고 커뮤니케이션을 통해서 일을 잘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대화와 이해, 사랑과 배려가 서로를 더 이해하게 도와줄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쓸데 없는 고집으로 당신의 마음을 숨기지 마세요. 화요일에는 괜한 자존심이 오해를 불러일으킬 것 같아요. 아니면 스스로에 대한 불안감이나 약한 면을 솔직하게 드러내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을 수도 있을 것 같군요. 수요일에는 속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사람을 만나 감정을 솔직하게 얘기하면서 이겨내길 바랍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친구와 금전적으로 관계를 맺는게 좋은 생각이 아니었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될 겁니다. 몇 주 전에 빌려준 돈을 받지도 못하고 그렇다고 마음 편하게 빨리 갚으라고 말도 못하는 처지에 놓이게 될 것 같아요. 오히려 당신이 미안한 마음을 갖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냥 본인의 일과 목표에 집중하고 시간을 쓰는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