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3월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이번 달은 무슨 일이든 현실적으로 생각하고 접근하세요. 그런 상황이 힘겹겠지만 이번 달은 고집부리지 않는 게 좋겠어요. 다음 달 당당하게 당신의 의견을 피력할 수 있으니까요. 이달에는 꼭 해내야 할 일과 금전적인 부분만 생각하세요. 같이 일하는 동료들이 마음에 들지 않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남에게 신경 쓰지 말고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세요. 조용한 카페에서 일하는 것도 집중이 잘될 거예요. 힘든 달이지만 이번 달에는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 힐링하는 시간이 있네요. 특히 어깨나 허리 등 평소에 아픈 데가 있었다면 드디어 훌륭한 의사를 만나 치료할 수 있을 거예요. 24일 조용한 곳으로 혼자 여행을 떠나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친구들과 동료를 비롯해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기쁘고 충만한 시간을 보내겠군요. 아주 환상적인 한 달이 될 거예요. 주변 사람의 열정과 에너지가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어줄 테니 말이죠. 그리고 새로운 사람 또한 많이 사귀게 될 것 같아요. 모두 당신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당신이 한 단계 더 발전하고 높은 레벨로 갈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줄 거예요. 그 과정에서 당신의 꿈이 좀 더 구체화되겠군요. 현재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이달에 약혼하거나 결혼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싱글이라면 비즈니스 파트너와 더 큰 발전을 할 테고요. 24일 연봉 인상이나 새로운 프로젝트로 인한 개런티를 받을 수 있을 거예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이번 달은 당신에게 마법 같은 한 달이 되겠네요. 커리어에서 엄청난 발전을 거두면서 당신이 꿈꾸던 프로다운 모습을 갖추는 달이거든요. 1년 중 가장 빛나는 성과를 거두는 달이랍니다. 9일경 큰 프로젝트가 끝나겠군요. 이번 일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큰 명성을 얻게 될 거예요. 단, 디테일한 부분을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만약 새로운 자리를 알아보고 있다면 좋은 소식이 있겠어요. 행운은 당신 편이니까요. 지난달과 달리 이번 달은 많은 일이 빠르고 정확하게 진행될 듯해요. 에너지 넘치는 달이지만 휴식은 늘 필요한 법이죠. 명상하거나 요가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24일 새로운 기회가 생기는 날입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이달은 여행이 포커스가 되겠군요. 지난달에 해외여행을 가지 못했다면 이번 달에는 확실히 떠날 수 있겠네요. 조금 호화스러운 여행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군요. 국제 연애를 하고 있다면 더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거예요. 사업을 한다면 조금 적극적인 광고를 내보는 것도 좋아요. 광고로 인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거든요. 9일 이후에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해보는 건 어떨까요. 많은 사람이 당신의 의견에 귀 기울일 테니까요. 물론 성공 가능성도 높고요. 7, 8일에는 친구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따듯한 시간을 보내세요. 13일 로맨틱한 순간을 맞이할 수 있겠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착실하고 성실하게 전문성을 쌓아온 당신의 가치가 점점 높아지고 있군요. 성장한 만큼 금전적인 여유도 생기겠네요. 두둑한 보너스를 기대해도 좋습니다. 사업을 시작할 계획이라면 자본을 마련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그러나 중요한 일은 9일 이후에 시작하는 것이 좋겠어요. 특히 20일은 사업에 있어 중요한 날이니 성공으로 가는 단단한 초석을 마련하도록 해요. 이날은 금전적으로도 유리한 날입니다. 이달에 만나는 새로운 사람 중 당신의 성공에 영향을 줄 이가 있으니 다양한 분야의 사람을 만나보세요. 집과 관련해서도 큰 변화가 있겠군요. 이사를 하거나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집을 새롭게 인테리어할 수도 있습니다. 24일 지인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당신은 집에서나 회사에서나 혼자일 때보다 누군가와 함께할 때 빛나는 타입이군요. 파트너와 함께하는 삶은 당신을 더 강하게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조직 내에서도 리더로서 앞에 나서서 다른 사람을 이끌기보다는 다른 이의 아이디어를 수용하고 같이 발전시키는 게 더 좋아요. 혼자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는 게 낫고요. 꼭 새로운 직원을 고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경영 컨설턴트와 같은 전문가에게 조언을 요청하는 것도 괜찮아요. 9일쯤 사업차 중요한 일을 성사시키기 위해 짧은 출장을 갈 수도 있습니다. 11일 큰 사업을 유치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번 달은 처리해야 할 일이 쌓여 많이 바쁠 것 같아요. 이럴 때일수록 계획과 목표를 분명히 세우고 일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해요. 할 일은 많겠지만 그에 맞는 합당한 금전적인 보상이 따를 거예요. 특히 사업하는 사람이라면 큰 수익을 얻겠네요. 9일쯤 처리하는 일은 특별히 주의를 기울이세요. 문서의 모든 조항을 꼼꼼히 읽어보도록 해요. 쌓인 업무로 집에서까지 일해 몸도 마음도 지칠 수 있겠지만, 그만큼 당신의 능력은 인정받을 거예요. 9일 이후 많은 일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진행될 테니 긍정적으로 이달을 즐기세요! 24일 여행을 가기 좋은 날입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번 달은 감정적으로 풍요로운 시간을 보내겠군요. 혹시 운명적인 만남을 기다리고 있나요? 가만히 기다리고만 있다면 기회를 놓칠지도 몰라요. 이달은 곳곳에 당신을 위한 행운이 숨어 있으니 조금 더 적극적으로 움직여 좋은 기회를 찾아보세요. 물론 분주하게 지내지 않아도 여유롭고 행복하고 풍성한 한 달을 보낼 수 있지만요. 골치 아픈 문제가 있었다면 11일 이후에는 상황이 나아질 거예요. 그러니 그전에 중요한 결정은 하지 않는 게 좋겠어요. 이번 달은 멀리 여행을 떠나 평생 기억에 남는 추억을 만들 수도 있어요. 24일 당신을 행복하게 하는 사람과 휴가를 보내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달은 집 문제로 정신이 없겠네요. 이사하거나 큰 공사를 할 수도 있겠어요. 집 문제로 바빠질 테니 7, 8일에는 약속은 잠시 미루고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면서 새로운 계획을 세워보세요. 오랜 시간 구입을 고민하던 가구가 있었다면 9일 이후에 사세요. 20일은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에 좋은 날입니다. 특히 집이나 가족과 관련해 내려야 할 결정은 이날 하세요. 계약서 작성을 포함해서요. 20일 이후에는 당신의 창의력 또한 빛을 발할 테니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집중하세요. 11일 최고의 조건으로 소비할 수 있는 날입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이번 달은 많은 것을 신경 써야 하는 바쁜 한 달이 되겠네요. 특히 의견을 조율해야 할 일이 많아요. 하지만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중요한 과제를 제대로 마칠 수 있으니 기쁜 일이죠. 쓰고 있던 책이나 오랜 시간 공들인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겠어요. 일이 많아 힘들지만 모든 게 잘 풀릴 테니 자신을 믿고 일을 순차적으로 진행하도록 해요. 9일쯤에는 파티에 가서 많은 사람을 만날 기회가 있습니다. 당신에게 관심을 보이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어요. 급할 것 없으니 천천히 관계를 이어나가세요. 4일 행복한 기운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군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올해 최고의 달을 맞이하겠군요. 당신은 커리어를 쌓기 위해 열심히 달려왔어요.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잘하기 위해 누구보다 노력했죠. 한동안 진척이 없어 지쳤지만, 지금까지 기울인 당신의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는 달입니다. 9일에는 많은 사람이 당신의 능력을 인정하고 승진도 기대해볼 수 있겠어요. 사업을 하고 있다면 엄청난 고객을 만날 수도 있고요. 당신의 분야에서 영향력을 키우는 것은 물론 금전운 또한 좋습니다. 특히 20일에는 금전적으로 아주 좋은 소식이 있겠네요. 27일에는 큰 프로젝트도 따낼 수 있을 것 같아요. 11일 중요한 일을 처리하기 좋은 날입니다.

 12.22 – 01.19

염소자리│올해는 모든 일이 술술 풀리겠어요. 좋은 기운이 당신을 중심으로 돌아가고 있으니 말이죠. 많은 사람이 당신에게 큰 지지를 보낼 거예요. 9일쯤에는 해외여행을 가거나 해외에 있는 사람과 긴밀한 관계를 맺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사업가라면 해외 사업이 잘될 수도 있고요. 어떤 분야든 빛나는 성과가 있을 거예요.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합격 소식을 기다려도 좋아요. 방송 분야에서 일하고 있다면 승진을 기대하세요. 집에도 약간의 변화가 있겠어요. 당신이 사는 공간을 아름답게 꾸며보는 건 어떨까요? 월말에는 진정한 사랑과 소중한 추억을 함께 나눠요. 24일 집안에 관심을 가지는 날입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