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석삼조

W

예쁘기만 한 립 제품은 가라. 봄기운이 넘치는 컬러는 기본, 입술에 촉촉함과 생기, 볼륨까지 더해주는 신상 립밤과 오일이 등장했다.

립 프라이머도 꼼꼼하게 챙기고 싶은 데이트

1 Cle de Peau Beaute 립 글로리파이어(핑크) 감초 뿌리에서 추출한 허브가 거칠고 얇은 입술을 매끈하고 볼륨 있게 가꾼다. 립 메이크업을 하기 전에 펴 바르면 다음 단계의 발색을 한층 높여 보다 완벽한 마무리를 도와준다. 2.8g, 45천원대.

끈적이는 립글로스는 피하고 싶은 바람 부는 날

2 Decorte 립 오일(04 푸시아 로즈) 물보다 가벼운 오일, ‘스쿠알란’을 함유해 여러 번 발라도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제형이다. 로즈힙과 포도씨, 페퍼민트 등 식물성 오일이 골고루 배합되어 건조한 입술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봄을 닮은 다섯 가지 다채롭고 투명한 색으로 구성되었다. 4.7ml, 32천원.

유리알 광택을 내고 싶은 계절

3 Dior 어딕트 립 글로우 오일(015 체리) 모든 입술 톤에 어우러지면서 생기를 더해주는 여섯 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립 오일. 체리 오일 성분이 영양을 책임져 부드럽고 탄력 있는 입술로 가꿔준다. 매끈하게 빛나는 마무리는 덤! 6ml, 44천원대.

입술의 주름이 신경 쓰이기 시작했다면

4 Hera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429 네이키드 아몬드) MLBB(My Lips But Bolder)’의 정의를 새롭게 하며 등장한 컬러 립밤. 플럼핑 성분이 입술의 주름을 펴주며 자연스러운 볼드 립을 연출한다. 얇고 작은 입술이 고민인 사람에게 추천. 3.5g, 35천원대.

한정판은 절대 놓칠 수 없는 당신!

5 Fresh 슈가 카라멜 하이드레이팅 립밤 리미티드 에디션 아리아나 그란데의 타투 아티스트로 유명한 ‘미라 머라이어’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달콤한 향이 특징인 립 트리트먼트. 그녀가 그린 일러스트 스티커로 케이스를 장식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립밤을 가져보자. 6g, 27천원대.

이것저것 바르기 귀찮은 월요일

6 Nars 에프터글로우 립밤(토리드) 타히티섬의 티아레꽃 추출물과 코코넛 야자 오일을 담아 촉촉함은 물론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립 케어와 메이크업을 동시에 끝낼 수 있는 똑똑한 제품. 화사한 컬러와 매칭한 메탈릭 패키지가 매력적이다. 3g, 37천원대.

입술에 생기가 사라진 오후

7 Nature Republic 모이스트 엔젤 립밤(01 엔비레드) 캐러멜처럼 쫀쫀한 포뮬러로 덧바를수록 시원한 플럼핑 효과가 느껴지며 탱탱한 입술로 만들어준다. 로즈힙 오일과 자두씨 오일이 레드 계열의 맑은 컬러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립밤. 4g, 99백원.

지름신 올 땐 착한 소비가 정답

8 Chantecaille 립 시크(허니서클) 화사한 컬러와 함께 글로시한 립 표현이 강세인 올봄 트렌드를 반영한 리미티드 에디션. 히알루론산 성분이 입술을 마르지 않게 지키고 매끄럽게 마무리한다. 이번 컬렉션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가 아마존 보존팀에 기부되는 착한 한정판. 2.5g, 69천원.

입술도 휴식이 필요한 저녁

9 Estee Lauder 퓨어 컬러 엔비 나이트 타임 레스큐 립 오일-세럼 낮 동안 지친 입술에 수분을 듬뿍 주어 각질을 잠재우는 가벼운 제형의 립 오일 세럼.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이 자는 동안 립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려준다. 9ml, 4만원대.

프리랜스 에디터
김슬기
포토그래퍼
장현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