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극적 클래식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궁극적 클래식

2020-02-13T19:14:03+00:002020.02.13|FASHION, 쇼핑|

네타포르테 독점, / 여성 스니커즈 론칭

아이코닉, 책임감, 개성. 2014 LA에서 론칭한 /던은 예전의 것을 새로운 것으로 재창조하는 단순한 아이디어에서 시작된 브랜드다. 더불어 지속 가능한, 동시에 의식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노력해왔다. /던의 모든 제품들은 업사이클링한 빈티지 제품을 기초로 헤인즈, 리바이스, 바스, 올리브 피플과 같이 아이코닉한 미국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브랜드를 재해석하는 것으로부터 탄생했다.

신디 크로포드, 알렉산드라 엠브로시오, 브랜드 아티코 끊임없이 협업을 진행하며 특별한 한정 디자인을 선보여왔던 /. 네타포르테와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만 독점 판매하는 여성 스니커즈 컬렉션 공식 론칭했다.

70년대 테니스 슈즈, 80년대 농구화, 90년대 스케이트 슈즈로 가지 실루엣을 담아낸 이번 컬렉션은 각각 70, 80, 90년대의 상징적 스니커즈들을 큐레이션해 더욱 의미가 깊다. 매일 신을 있고 평생 즐겨 신을 있으며 유행을 타지 않아 신을수록 더욱 애정이 가도록 만든 .

에디터스 테니스화

에디터스 농구화

“LA에서 성장한다는 것은 역동적 삶을 자연스럽게 타고난다는 것과 같은 말이죠. 어렸을 농구를 때건 아니건에어 조던 신고 살다시피 했어요. 우리는 진정한 럭셔리라고 느껴지는 이런 컬트 클래식에 담긴 향수를 재현하길 바랐습니다. 시대에 상관없이 쿨하게 느껴지는 신발을 만들고자 말이죠.” – /던의 공동 창업자, 제이미 마주르(Jamie Mazur)

/ 스니커즈는 이탈리아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되며 제품 포장재는 생분해되어 재활용이 가능하다.

리/던 제품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