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는 스스로에게 확신에 차고 가벼운 마음으로 지낼 수 있을 겁니다. 자신에게 긍정적인 얘기를 하고 당신이 그동안 이룬 승리와 작은 성취를 기억하세요. 당신이 능력에 대해 감사하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인정받을 수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커리어 때문에 압박을 받았겠지만 이제 그 보상을 받을 때가 된 것 같아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사랑, 인간관계, 예술, 감성처럼 당신이 소중하게 느끼던 것에서 멀어질 것 같아요. 완전히 잃어버리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의 관심사가 조용하고 차분한 쪽으로 향할 것 같네요. 책이나 명상, 요가 같은 혼자 시간을 보내는 것을 더 좋아하게 될지도 모르겠어요. 하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면 다시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올 겁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회사에서 당신의 배려심 많은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빛을 발할 때가 올 거예요. 동료나 후배의 어려움에 귀 기울이고 공감을 표현해 주세요. 그리고 이번 주에는 구체적인 디테일에 집중하기가 매우 어려울 거예요. 당신이 정신적으로 집중을 하더라도 주변의 환경이 당신을 방해할 겁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인생의 파트너와 어떻게 살아야 되는지를 배워야 합니다. 연인이나 직장 동료나 상사와의 인간관계를 잘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깨닫게 될 거예요. 그리고 당신의 행동에 책임을 지는 법을 배우게 될 것 같군요. 아마도 이번 주는 다양한 면에서 성숙해지는 계기가 될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반복되는 업무를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고 그 덕분에 즐기면서 할 수 있게 될 것 같네요. 이메일에 답장하기나 집을 청소하기 등 사소하지만 중요한 일을 지루해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할 수 있을 거예요. 다이어리나 컴퓨터에 쌓인 할 일 리스트를 하나씩 지워가는 즐거움과 그에 따르는 보상을 느껴보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집과 가족에서 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일주일이 될 거예요. 룸메이트가 가족들과 집안일의 책임에 대해서 서로 동의할 수 없는 의견 충돌이 있을 거예요. 최근에 집안일에 좀 소홀했거나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았다면 이제 바뀔 때가 된 것 같아요. 회사 일에서는 이번 주에 창의력을 자극하는 무언가가 당신의 성과를 높여줄 것 같습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쓰레기를 버리거나 화장실 청소가 이번 주에 당신 책임이라면 집안의 다른 누군가가 당신을 도와줄 것 같네요. 물론 당신의 의무이고 당신이 먼저 해야 할 일이기는 하지만 룸메이트가 당신이 오기 전에 미리 치울 수도 있어요. 혹시 너무 바빠서 집안일을 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미리 대화를 통해 스케줄을 조정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SCORPIO 10.23 – 11.21전갈자리│ 평소에는 논리적이고 현실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이지만 이번 주에는 감성적이고 이성보다는 본능에 따라 움직일 것 같군요. 또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필요한 때에 당신의 능력이 적절하게 발휘될 거예요. 마치 상상력이 끊임없이 자극받는 느낌을 받을 겁니다. 시를 쓰거나 대본을 완성하거나 패션 디자인에서 당신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을 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지난 몇 주간 불안하고 초조한 심정이 지속되었을 것 같네요. 이번 주에도 당신의 심기를 거스르게 하는 사소한 것들이 있을 것 같아요. 주변 사람들의 말도 안 되는 핑계나 변덕도 당신을 참을성을 시험할 거예요. 최대한 무시하고 당신의 목표나 프로젝트에 집중하는 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이번 주는 당신에게 아주 중요한 시기입니다. 그동안 정말 다른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열심히 일했을 거예요. 이제 그 보상을 즐길 때가 된 것 같아요. 당신의 노력을 눈에 보이는 결과로 보상받을 수 있을 겁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자신의 모습을 보거나, 통장에 찍히는 돈에서 뿌듯함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당신의 진심을 말로 전달할 수 있겠네요. 만약 당신의 관계가 끝이 났다면 자신에게 다른 보상을 할 수 있겠네요. 가족문제에 집중을 하겠네요. 이사를 갈 수도 있고요. 한동안은 집 관련된 소식이 빠르게 바뀔 것 같아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이번 주는 수입이 짭짤하겠어요. 돈을 저축하기도 좋은 시기네요. 한동안 커리어에서 어려움이 있었겠어요. 그러나 이번 주에는 중요한 기회가 찾아올 것 같네요. 인내심이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