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인 패션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넥스트 인 패션

2020-02-07T15:08:06+00:002020.02.05|FASHION, 뉴스|

네타포르테 넷플릭스와 글로벌 패션 경쟁 프로그램 론칭

아직은 무명이지만 재능만은 남부럽지 않다! 세계에서 모인 18명의 디자이너 그리고 25 달러의 상금.

네타포르테와 넷플릭스가 글로벌 패션 경쟁 프로그램넥스트 패션 론칭했다. 한국인 도전자로 민주 킴의 김민주 디자이너가 출연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It’s time to meet Dragon Princess-🥰

A post shared by MINJUKIM (@_minjukim_) on

1 29 론칭과 동시에 10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되었다. 레드 카펫 , 프린트와 패턴, 슈트, 스트리트 웨어, 언더웨어와 로큰롤, 액티브 웨어, 밀리터리 , 데님까지. 다양한 주제로 미션이 주어진다. 프로그램의 호스트는 패션 디자이너이자 TV 스타인 프랑스와 모델, 디자이너, 글로벌 스타일 아이콘인 알렉사 청이 맡았다.

미션마다 필립 , 크리스토퍼 케인, 퍼블릭 스쿨과 타미 힐피거 디자이너들이 심사에 참여하며 3 안에 10벌의 옷을 만들어야 하는 최종 승부, 마지막 에피소드에서는 네타포르테 글로벌 바잉 디렉터 엘리자베스 골츠가 게스트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게 된다.

네타 포르테는 프로그램을 통해 패션계에 바람을 불어넣을 혁신적 글로벌 인재 발굴을 적극 지원한다. 최종 우승자는 25 달러의 상금과 함께 네타포르테에 컬렉션을 론칭할 기회를 얻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