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혹의 한정판

W

지금 이때가 아니면 영원히 만날 수 없는 리미티드 에디션의 치명적인 유혹.

1. Nars 뉴 이어 컬렉션 에프터글로우 립밤(뉘 드 쉰) 새해를 맞아 파워풀한 붓 터치를 담은 레드 메탈 케이스로 파격 변신한 에프터글로우 립밤. 투명한 듯 시어한 한정판 컬러가 부드럽게 입술에 녹아든다. 3g, 37천원대.

2. Chanel 루쥬 알뤼르 벨벳(357 까멜리아 루쥬) 샤넬의 시그너처 플라워 카멜리아가 루쥬 알뤼르의 골드 캡에 새겨졌다. 그야말로 고급스러움의 끝판왕. 총 8가지 색상이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3.5g, 46천원.

3. Suqqu 바이브런트 리치 립스틱(101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되면서 가볍게 발리는 매트 립스틱을 찾는다면 이 제품이 답. 10가지 기본 컬러에 3가지 리미티드 컬러를 더해 출시한다. 3.7g, 64천원.

4. Mac 라우드 앤 클리어 립스틱(슈가 스위트 카메오) 맥이 선보이는 반투명 케이스라니! 자기 자신을 대담하고 명료하게 표현하자는 맥의 스프링 룩 트렌드를 그대로 투영한 패키지에 지갑을 열지 않고 못 배길 거다. 3g, 33천원대.

5. Tom Ford Beauty 루나 뉴 이어 립 컬러(08 벨벳 체리) 고혹적인 레드 케이스를 본 립스틱 덕후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을 것이 분명하다. 톰 포드가 애정하는 단 3가지 컬러로만 선보인다. 3g, 69천원.

6. Guerlain 루즈 G 립스틱 체리 블라썸 리미티드 에디션(61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착붙’ 립 ‘컬러 루즈 G 립스틱 매트(61 립 불렛)’에 바르기 아까울 정도로 정교한 벚꽃 문양을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 3.5g, 4만원.

7. Cle de Peau Beaute 20SS 래디언트 립글로스  레전드 레드 S/S 리미티드 에디션(103) 립스틱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103’ 레전드 컬러만 모아 특별한 패키지를 입혔다. 맑은 레드 컬러로 입술 표면을 매끈하게 메워 유리알 광택을 만들어준다. 8ml, 45천원대.

프리랜스 에디터
김애림
포토그래퍼
장현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