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에는 당신 내면에 집중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스스로를 돌아보고 충분한 휴식을 취할 때입니다. 아니면 평소에 가기 힘든 먼 곳으로 여행을 가거나 유학을 고민해보는 건 어떨까요. 지난 몇 주 동안 힘든 일이 지속됐다면 이번 주에는 압박감과 스트레스를 내려 놓아야 번아웃을 피할 수 있을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친구들과의 우정이 빛나는 일주일이 될 것 같아요. 도움이 필요한 친구의 얘기를 잘 들어준다면 그 친구가 당신을 꼭 미래에 도와주게 될 거예요. 특히 돈 문제가 친구를 힘들게 할 것 같네요. 돈이 필요한 친구가 있다면 당신이 먼저 도움의 손을 내밀어 주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인간 관계에 시험이 찾아올 겁니다. 아주 중요한 친구나 가족 또는 회사 동료나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관계를 잘 유지할 수 있도록 각별히 신경 쓰세요. 혹시 지금 그 사람과 잠깐 사이가 안좋다면 이번 주에 당신이 지금 상황을 어떻게 헤쳐나갈 수 있는 사람인지 확인하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당신의 하루하루 할일 리스트를 다 끝내고 싶은 마음과 휴가를 가서 푹 쉬면서 조용히 책을 읽고 싶은 마음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할 것 같네요. 당신은 평소에 일에 대한 책임감이 강한 사람이기 때문에 마음 놓고 휴가를 잘 못가는 타입일 것 같아요. 하지만 최근에 일 때문에 지쳐있다고 생각되면 과감히 떠나는 것도 좋을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당신의 예술적인 감각과 표현력이 이번 주에 폭발할 것 같다고 느낄 거예요. 어쩌면 당신이 눈치채지 못하는 사이에 순식간에 바뀔 수도 있어요. 그리고 당신의 에너지를 재충전 하면서 그 에너지를 작품으로 만들어 보려고 노력해보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이번 주는 사랑을 차지할 최고의 기회입니다!! 당신이 해야할 일은 부드럽고 천천히 그 사람에게 다가갈 것인지 아니면 빠르고 솔직하게 직진할 것인지 방법을 정하는 겁니다. 이런 기회가 자주 올거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이번 같은 기회는 일년에 한번 정도 밖에 안 올거예요. 마법같은 일을 위해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하기 바라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안타깝게도 이번주에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일에만 몰두해야 할 것 같군요. 하지만 다행히 외부에서 당신의 일에 도움이 될 만한 영감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커뮤니케이션의 긴장 속에서 아이디어를 발견할 지도 모르겠네요. 당신의 상상력을 가두지 마세요. 그리고 항상 이메일이나 전화로 오는 연락을 놓치지 마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당신의 창의성이 놀랄만한 파트너를 만나서 이번 주에 영감을 불어 넣을 거예요. 당신의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을 미리 준비하세요. 여유를 갖고 기다리고 상상력에 한계를 두지 않는다면 그 결과는 분명 어마어마할 것 같아요. 한가지 주의해야 할 것은 그 과정에서 돈을 많이 쓰게 될 수도 있으니 신경을 좀 쓰면서 조절해야 합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새로운 추진력에 흥분되는 일주일입니다. 열정이 너무 넘쳐서 금방 번아웃이 되지 않게 조심하세요. 어쩌면 가족이나 집에서의 편안한 생활이 자연스러운 휴식과 충전을 가져다 줄 거예요. 룸메이트나 가족들과 살고 있다면 집에 와서 같이 진심 어린 대화를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혼자 산다면 새로운 디퓨저나 무드등으로 분위기를 바꿔도 좋을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당신의 말이 다른 사람을 움직이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관점에서 상황을 가능한 모든 면에서 돌아보세요. 한가지 관점에서만 생각하지 말고 여러 관점에서 이해하려고 노력하면 당신도 그 보답을 받을 거예요. 하지만 그 과정에서 너무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지는 않도록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친구와의 관계에서 참지 못하고 의견이 안 맞는 경우가 자주 생길 것 같네요. 당신도 모르게 화를 내고 있는 모습을 여러 번 보게 될 거예요. 친구 뿐만 아니라 정의롭지 못한 일들을 보고도 분노하게 될 것 같아요. 별개로 당신의 이번 주 지갑은 평소보다 든든해 질 것 같아요. 보너스나 중요한 고객에게 큰 선물을 받게 될 수도 있을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이번 주에는 당신의 정체성이 빛을 발할 거예요. 예술과 동정심, 공감 능력이 합쳐졌을 때 얼마나 큰 힘을 발휘하는 지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당신만의 예술 작품에 집중하고 평범한 세상에서 독특한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능력을 찾아보세요. 커리어에 압박감을 느끼고 있다면 이번 주에는 시간을 갖고 과정 자체를 즐기길 바라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