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는 생각하는 대로 풀리지 않아 조금은 우울할 수 있어요. 스스로의 능력이나 현재 상황에 대해서 의심하게 될 수도 있죠. 하지만 긍정적인 측면으로 바라보고 좋은 일이라면 작은 부분에도 충분히 즐기세요. 불확실성에서 벗어나길 바라요. 인간관계에서 긍정적인 면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친구 또는 가족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이번 주는 말 한마디 한마디에 조심하세요. 언어가 가진 영향력이 극대화 될 것 같은 시기입니다. 친구에게 심한 장난은 하지 마세요. 평소에 하던 말투와 장난이라도 이번 주는 상대방이 더 예민하고 사적으로 반응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금요일에는 만나는 사람들에게 자주 웃어주는게 좋아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호기심이 큰 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최근에 어떤 일이나 어떤 사람에게 너무 집착하고 있었다면 그만두는 것이 좋겠어요. 이런 일방적인 관심은 역효과를 가져올 확률이 높아요. 그리고 이번 주부터는 인생의 급격한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수입과 관련된 변화일 수도 있겠네요. 일하는 것 외에 다른 측면에서 부가적인 수입을 얻을 기회가 생길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파트너와 심각한 대화를 하게 될 것 같아요. 인간 관계에 있어서 책임감와 유연함이 중요한 문제가 될 거예요. 연인과의 문제가 될 수도 있고, 같이 일하는 동료와의 문제일 수도 있어요. 연인과의 문제라면 결혼 문제일 가능성이 높아요. 동료와의 문제라면 같이 일하는 방식이나 프로젝트의 방향 같은 문제 때문에 싸우게 될 지도 몰라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번 주, 일에 변화가 생깁니다. 직속 상사나 그보다 높은 직급의 상사에게서 갑작스럽게 보낸 이메일 때문일 것 같아요. 당신이 지금까지 했던 일에 문제가 생겼을 확률이 높아요. 갑작스러운 소식에 너무 놀라거나 화내지는 마세요. 오히려 새로운 가능성이 기존의 사고방식에서 벗어날 수 있게 도와줄 수도 있을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작년 11월 부터 가족들에게 새롭고 활발한 에너지가 가득 했겠네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번 주부터는 그런 에너지가 줄어들 것 같아요. 그리고 가족들과 대화를 할 때 각별히 조심하기 바랍니다. 가족들과 심각한 얘기를 나누고 싶더라도 되도록 그러지 않는게 좋겠어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이번 주에는 가족들과 했던 약속을 꼭 지키세요. 정말 중요합니다. 친척들에게 돈을 빌려주기로 한 약속같은 것 말이죠. 금요일에는 중요한 파트너와의 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어요. 하지만 당신의 유창한 언변이라면 문제 없을 겁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일과 관련해서 본인의 진가를 나타낼 기회가 찾아옵니다. 업무 관련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에서 자신의 생각을 숨김없이 말하세요. 직장에서 사람들과 갈등이 생긴다면 특유의 붙임성 좋은 성격 덕분에 잘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아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이번 주에는 금전적인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것 같네요. 당장은 씀씀이를 줄이고 지출을 최소한으로 줄이세요. 그러면서 동시에 지금하고 있는 일 외에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찾으세요. 장기적으로 봤을 때에는 지금 받는 스트레스가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금요일, 의외의 도움을 받을 것 같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하는 일마다 실패하고 지금 상황이 불안하다고 느껴지더라도 너무 좌절하지는 마세요. 당신만 그런 것은 아니니까요. 당신은 평소에도 책임감이 강하면서도 야망이 있는 사람이에요. 금요일에는 집안에서 놀랄만한 일이 일어날 겁니다. 어려움이 있더라도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이번 주에는 갑자기 걸려온 전화나 이메일 때문에 성가시게 될 수도 있어요. 어쩌면 우정에 금이 갈 수도 있네요. 생각보다 큰 문제가 아닐 수도 있겠지만 귀찮아 질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이번 주에는 핸드폰은 잠깐 치워두고 혼자만의 시간을 갖기를 바라요. 사람들과 얘기하고 교류하는 일들이 엄청난 에너지를 소모하고 신경이 쓰이는 일이기 때문이죠.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가장 친한 친구가 당신의 도움을 간절하게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친구가 돈 때문에 힘들어 하고 있을 수도 있고, 사랑 때문에 힘들어 할 수 도 있어요. 또, 직장에서 문제가 생겼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공감 능력이 친구를 위로해줄 수 있으니 친구의 얘기를 잘 들어주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