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하디드와 제인 말리크의 재결합?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우리 다시 만나

2020-01-13T18:03:50+00:002020.01.13|FASHION, FEATURE, 피플|

2019 결별한 지지 하디드와 제인 말리크 커플이 다시 재결합한 보인다.

1 12, 지지 하디드와 제인 말리크가 함께 뉴욕 시내를 걷는 모습이 포착됐다. 작년부터 커플의 재결합설이 팬들을 통해 추측되었는데, 공식적으로 사람이 다정한 모습을 드러낸 것이다. 패셔니스타 커플답게 민트색 계열의 커플 룩이 눈길을 끌었다. 둘은 제인 말리크의 생일 파티를 위해 외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missing you ❤️

A post shared by Gigi Hadid (@gigihadid) on

2015년부터 사랑을 키워왔던 , 인스타그램에 아낌없이 애정을 드러내며 팬들의 지지를 받았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ngelface 🆚 @versus_versace @versace_official

A post shared by Gigi Hadid (@gigihadid) on

다양한 커플룩을 선보이며 함께 패션쇼, 레드 카펫을 참석하며 스타일리시한 커플의 대명사가 되었고 많은 레전드 파파라치 사진을 탄생시켰다.

 

지난 3 각자의 트위터에는 공식적으로 결별 사실을 인정하는 글이 올라왔다. 서로에 대한 매너를 지킨 깔끔한 글이었다.

 

아직 재결합에 대한 각자의 공식 입장은 없지만 연애와 결별, 재결합 하나하나가 모두 이슈인 지지 하디드와 제인 말리크. 이들이 예전처럼 스타일리시한 커플 룩으로 공식 석상에 등장하기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