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 금요일에 가족 문제가 당신에게 가장 중요해지는 일이 생깁니다. 그리고 그 문제는 당신의 커리어와 관련이 있을 것 같아요. 승진이나 새로운 회사에 스카우트되어 다른 지방으로 옮기게 될 수도 있겠군요. 개인적으로는 좋은 기회가 되겠지만 가족들의 반대가 만만치 않을 수 있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커뮤니케이션에 특별히 신경 쓰세요. 당신의 아이디어를 사람들과 공유하고 숨기지 마세요. 가끔은 당신이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을 잊어버리고 일에만 집중하려고 했을 것 같네요. 하지만 아무리 좋은 작품이라도 다른 사람들을 이해시키지 못한다면 빛을 낼 수 없을 거예요. 유튜브나 SNS를 통해서도 적극적으로 홍보하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번 주에는 금전 문제보다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새해를 맞아서 연봉이 바뀔 확률이 아주 높아요. 무조건 오를 거라고 믿는 것은 큰 착각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쓰는 돈도 꼼꼼히 점검할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 주말에는 어쩌면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보너스를 받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에너지가 넘치는 일주일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특히 당신의 개성과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숨기지 말고 드러내세요. 당신의 패션과 화장, 그 외에 당신의 외적인 면을 꾸밀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쓰세요. 머리를 염색하는 것도 좋고 평소에 안 입는 화려한 색상의 코트를 새로 사 입는 것도 재미있는 일이 될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번 주는 휴식이 필요한 때입니다. 혹시 심리 상담이나 치료를 찾고 있지는 않나요. 명상이나 요가 같은 방법을 통해 당신의 내면을 들여다보려고 노력하고 있지는 않았나요. 잘하면 이번 주에 해답을 찾고 마음의 안정을 이룰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번 주는 잠시만 회사 업무와 이메일, 연락으로부터 자유로워지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친구들을 만나는 시간과 가족과 함께해야 하는 시간 가운데 정신적으로 갈등을 느끼는 한 주가 될 겁니다. 그리고 일과 가족과의 여가 시간 사이에서도 균형을 잡기 쉽지 않을 거예요. 만약 당신이 작가나 방송이나 유튜브를 통해 말을 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의 아이디어를 조금 더 분명하고 간결하게 전달할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최근에 당신의 신경이 온통 집과 가족에 집중되어 있었을 것 같지만 이번 주는 다시 일로 돌아와야 할 때입니다. 그리고 어쩌면 일과 가족은 서로 연결되어 있을 거예요. 이직을 진지하게 고려하면서 지금 가족들과 사는 곳에서 멀리 떨어진 곳으로 옮겨야 된다면 최대한 빨리 가족들과 진지하게 얘기를 나눠보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나요? 이번 주 금요일이 당신의 여행을 풍성하게 만들어 줄 최고의 시기이네요. 일과 관련해서는 이번 주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도전할 때가 아니라 지금까지 해온 것을 잘 지키고 마무리해야 하는 때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아이디어나 연구 성과를 국제 컨퍼런스나 수많은 외국인들 앞에서 발표할 기회가 생길 수도 있을 것 같네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이번 주는 금전운이 아주 좋네요. 돈이 말 그대로 곳곳에서 굴러들어오는 시기입니다. 복권에 당첨되거나 사은품을 얻게 되거나 친척들에게 큰돈을 받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 기회를 지키려면 솔직하게 당신에게 어떤 행운이 따랐는지 다른 사람들에게 밝혀야 합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 사이에 변화가 필요합니다. 혹시 중요한 대화를 일부러 피하고 있다면 이번 주 금요일에는 당신의 속마음과 진실을 용기 있게 말할 기회가 올 겁니다. 타이밍을 놓치지 마세요. 당신이 예상하지 못한 방향으로 결과가 나올지라도 이번 대화가 당신의 관계에 진실함을 더해주고 믿음을 굳게 만들어 줄 겁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당신의 커리어에 전환점이 될 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큰 변화 또는 발전이 이번 주 금요일에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결정의 순간이 왔을 때 당황하지 않도록 미리 정보를 최대한 많이 모아 놓으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이번 주는 혼자 만의 시간이 필요할 것 같네요. 연말연시에 사람들을 만나고 수많은 모임과 술자리로 많이 피곤해져 있을 거예요. 이번 주는 대신 당신이 혼자 즐기는 취미나 조용한 시간을 보낼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그러면서 에너지를 얻어서 다음 주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