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친구들과 잦은 모임 때문에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것 같네요. 평소에 당신이 쓰는 금액보다 두배 이상으로 많이 돈이 나가게 될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하지만 수요일 즈음에 당신의 숨통을 틔워줄 은인이 나타나게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다가오는 해에 이루고 싶은 목표를 찾게 됩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이번 연휴에는 이국적인 경험으로 가득할 것 같네요. 시간이 나지 않아서 못 갔던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을 거예요. 여행을 가지 못하더라도 새로운 책이나 공연, 영화 같이 문화적으로 외국을 느껴보세요. 만약 여행을 갈거라면 망설이지 말고 수요일에 나가는 비행기 티켓을 지금 바로 끊으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최근에 은행이나 외부에서 자금을 찾으려고 고생 중이지 않나요. 이번 주에 새로운 제의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미 끝난 일에서 보상을 찾지 말고 새롭게 시작하는 프로젝트에서 기회를 찾아보세요. 아마 6개월 정도 되는 장기 프로젝트를 얻을 수 있을 것 같군요. 그에 따라 보상도 클 거예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왠지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들과 애인이 같이 당신을 위한 서프라이즈 파티를 준비하고 있을 것만 같은 예감이 드는 군요. 그 상황을 실제로 보게 되면 아주 흥분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당신의 연인이나 직장 동료, 친구들에게서 아주 큰 즐거움을 느끼게 될 겁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안타깝네요. 당신 주변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연말 휴일을 마음껏 즐기고 있는데 당신은 다시 일로 돌아갈 준비를 해야할 것 같아요. 하지만 커리어에서 한단계 위로 올라가는 기회가 될 거예요. 특히 승진을 노리고 있다면 목요일에 행운의 기운이 당신을 도와줄 것 같네요. 당신의 노력을 보상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이번 연말 연휴가 당신의 창의성을 최대로 발휘할 아주 좋은 기회가 도리 것 같네요. 당신의 예술 작품을 다시 만들어 보거나, 당신의 아이나 조카나 어린 아이를 위한 당신만의 선물을 만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런 기회는 내년 초까지 계속될 거예요. 그리고 어쩌면 외국인들에게도 당신의 작품을 보여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가족들이 다시 모이고 집에 더 관심이 가는 시간이 될 거예요. 가족들과 오랜 시간을 보내고 그동안 못한 얘기를 나누고 내년 계획을 같이 세워보는 것도 연휴를 즐기는 좋은 방법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행운이 이번 주 목요일부터 시작되어 내년까지 계속 이어지게 될 것 같아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당신의 사랑이 지난 몇 년간 당신을 흔들어 놓았을 것 같네요. 그리고 앞으로 몇 년 더 당신의 인생에 큰 영향을 미칠 거예요. 이번 주에는 당신의 파트너와 가족 친구들과 아주 중요한 대화를 나누게 될 것 같네요. 혹시 직장에서 프리젠테이션이나 중요한 이메일을 보내야 한다면 한 문장 한 문장에 영혼을 넣으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새해에는 아주 강한 금전운이 당신에게 따를 거예요. 월요일부터 긍정적인 뉴스를 들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연봉 인상이나 다른 회사에서 지금보다 훨씬 좋은 조건의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승진이나 거물급 고객을 만나 더 큰 기회를 얻게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이제 당신의 시기가 찾아왔습니다. 월요일에는 당신의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빛을 발할 것 같네요. 당신의 개인 작품이나 공동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 또는 당신이 취미 활동에서 영감을 받은 어떤 것이든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어줄 겁니다. 그리고 새해에는 당신이 사랑하는 모든 것들로부터 진실한 감정을 느끼게 될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이번 주 월요일에 당신의 가족들이 가장 중요한 문제가 될 거예요. 아마 생각지도 못한 얘기를 들을 것 같아요. 처음에는 놀라겠지만 금새 아주 행복한 소식이라는 것을 알게 될 거예요. 미소를 멈출 수 없을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친구가 당신에게 아주 큰 소식을 전해줄 거예요. 한동안 연락이 없었던 친구에게 문자나 이메일이 올 것 같군요. 어쩌면 당신이 일부러 피했던 모임이었을 수도 있겠어요. 하지만 이번 기회에는 나가서 재밌는 이야기를 듣고 오고 당신의 이야기를 나누면 좋을 것 같네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