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나라에서 휴가를!

사공효은

[tagSearch cont=’네타포르테’] 애너벨스 x 도도 오르 캡슐 컬렉션

연말 휴가를 따뜻한 나라에서 보내기를 계획하고 있다면, 수영복과 리조트 쇼핑은 필수다. 네타포르테는 런던에 위치한 럭셔리 프라이빗 클럽애너벨스 디자이너도도 오르 특별한 캡슐 컬렉션을 제작했다.

애너벨스는 5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유지한 영국 런던의 럭셔리 프라이빗 클럽이다. 회원들은 엄격한 드레스 코드에 따라 오직 퍼스트 클래스를 위해 준비된 파인 다이닝과 익스크루시브 파티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있다.

애너벨스와 도도 오르의 콜라보래이션 컬렉션을 네타포르테에서 독점으로 선보일 있게 되어 기쁩니다. 아이코닉한 애너벨스의 미러 디자인에서 영감 받아 디자인된 이번 컬렉션 제품들은 1970년대 무드를 느낄 있어요. 완벽한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여행 아이템으로 제격이죠.” –엘리자베스 골츠(네타포르테 글로벌 바잉 디렉터)

크리포드가 디자인한 애너벨스 클럽의정글 (Jungle Bar)’ 인테리어에서 영감 받은 이번 컬렉션은 정글 바의 애니멀 프린트, 정글 나뭇잎, 새와 형형색색의 도마뱀을 프린트로 표현했다. 수영복과 수영복 위에 커버 있는 사롱, 맥시 드레스로 구성되어 있다.

에디터스 플로럴 프린트 수영복

에디터스 프린티드 사롱

에디터스 저지 맥시 드레스

컬렉션 보러 가기

디지털 에디터
사공효은
사진
Courtesy of Net-a-porter, Instagram @dodobaror, @annabelsmayfai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