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2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친구들과 잦은 모임 때문에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것 같네요. 평소에 당신이 쓰는 금액보다 두 배 이상으로 많이 돈이 나가게 될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하지만 수요일 즈음에 당신의 숨통을 틔워줄 은인이 나타나게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다가오는 해에 이루고 싶은 목표를 찾게 됩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이번 연휴에는 이국적인 경험으로 가득할 것 같네요. 시간이 나지 않아서 못 갔던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을 거예요. 여행을 가지 못하더라도 새로운 책이나 공연, 영화같이 문화적으로 외국을 느껴보세요. 만약 여행을 갈 거라면 망설이지 말고 수요일에 나가는 비행기 티켓을 지금 바로 끊으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최근에 은행이나 외부에서 자금을 찾으려고 고생 중이지 않나요. 이번 주에 새로운 제의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미 끝난 일에서 보상을 찾지 말고 새롭게 시작하는 프로젝트에서 기회를 찾아보세요. 아마 6개월 정도 되는 장기 프로젝트를 얻을 수 있을 것 같군요. 그에 따라 보상도 클 거예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이번 주에는 당신의 인간관계를 다시 한번 돌아보면 좋을 것 같군요. 가족, 연인, 친구 아니면 직장 동료들과 얼마나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지 생각해보세요. 연휴에는 예상치 못한 재미있는 일이 벌어질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번 주에는 일에 쓰는 시간이 많을 것 같네요. 연휴를 즐기지 못해서 안타까울 수 있지만 그만한 보상이 있을 겁니다. 어쩌면 당신의 커리어가 더 다양한 분야로 확장되는 계기가 될 수도 있겠네요. 그렇지 않고 연휴에 쉬게 된다면 제대로 쇼핑을 즐기세요. 그리고 집에서 베이킹이나 연휴 분위기에 맞는 요리를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이번 연휴는 당신의 창의성을 키워주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군요. 가족들이나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면서 추억이 될만한 선물이나 이벤트를 기획해보는 건 어떨까요? 공예품을 만들거나 카드를 당신만의 아이디어로 만들어보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연말에는 금전적으로 약간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겠네요. 생각보다 지출이 많고, 선물을 해야 할 곳이 많을 수 있어요. 그러나 가족 안에서는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집에서 가족과 따뜻하고 잊지 못할 연말을 보낼 수 있겠네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가족이나 연인과 약간의 말다툼이 있을 수도 있겠네요. 가족에게 연인을 소개하는 것에 대한 어려움이 있을 수도 있고요. 아니면 함께 사는 사람과 사소한 문제로 싸우게 될 수도 있겠네요. 명확하게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것이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되겠네요. 수요일에는 더 긍정적으로 말하고 듣게 될 수도 있으니 이 날 진지하게 이야기를 해보는 것이 좋겠네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연말에는 항상 지출이 많기 마련이죠. 특히 당신은 많은 사람들에게 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밥을 사주고 선물을 주는 것을 즐기는 사람이죠. 그러나 이번 주에는 저축에 집중을 하는 것도 중요하겠네요. 수요일에는 금전운이 좋아서 보너스를 기대해볼 수도 있겠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이번 주에는 자신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겠네요. 이번 주는 에너지로 가득한 당신이 되겠어요. 수요일에는 새해의 계획을 세워보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연말인 만큼 가득 찬 에너지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네요. 즐거운 서프라이즈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겠어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연말 동안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겠네요. 가족과 있으면서 약간의 어려움이 있을 수도 있겠어요. 말도 안 되는 것으로 가족 간에 말싸움이 있을 수도 있고요. 당신은 항상 유연하게 말로 풀어나가는 사람이지만, 이번에는 현명하게 잘 대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요일에는 쉬면서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아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이번 주는 친구들 안에서  꽉 찬 주를 보내겠네요. 당신의 무리 안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여기저기 파티를 다닐 수 있겠어요.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특히 바쁘게 보내고, 수요일에는 오랜 친구들을 만날 수 있을 것 같네요. 바쁜 와중에도 혼자 만의 시간이 중요하니 조용한 공간을 찾는 것도 중요합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