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는 금전운이 당신의 커리어까지 영향을 미치겠네요. 계속 열심히 하면 당신의 가치를 알아줄 것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당신이 기대하는 결과가 눈으로 보일 수 있겠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이번 주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그에 따른 보상이 있겠어요. 계속 학문에 정진하거나 여행을 떠나면서 성장하게 될 수도 있겠네요. 가끔은 당신이 원하는 대로 일이 풀리지 않을 수 있어요. 그러나 변화가 당신의 가는성을 열어줄 것 입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번 주에는 소중한 관계에 집중을 하겠네요. 연인이나 비즈니스 파트너가 될 수도 있겠네요. 소통이 중요한 쟁점이 되겠어요. 당신의 속마음을 다 터놓는 데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겠네요. 파트너와 당신이 문제를 다르게 기억하고 있다면 인내심을 가지고 다음주까지 문제가 해결되기를 기다리는 방법 밖에 없겠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이번 주에는 인간 관계에 집중을 하겠네요. 특히 토요일 연인이나 동료와의 관계가 더 깊어지겠네요. 친구와도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소중한 사람이 특별한 기회 또한 가져올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번주에는 중요한 계약은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이번 주에는 창의성이 올라갈테니 자신을 표현하는 프로젝트를 하는 것이 좋겠네요. 당신의 아이디어를 실행에 옮겨 보도록 해요. 매일 하는 일과 커리어 목표가 조화를 이룰 수 있는 한 주가 되겠네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집안일 문제로 같이 사는 사람과 문제가 있다면 조심스럽게 하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의사소통도 명확하게 하난 것이 좋고요. 당신이 생각했던 것과 현실이 다를 수 있으니까요. 외국에서 좋은 소식을 가져올 수도 있어요.  즐거운 한 주가 될 수 있겠네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이번 주는 집안일이나 가족 문제에 집중을 하겠네요. 더 넓은 집으로 이사를 가게 되거나 가족이 더 편안히 살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갈 수도 있겠네요. 일요일에는 금전적으로도 좋은 소식이 있을 수 있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당신의 연인이나 회사 동료가 당신을 흥분시킬 만한 소식을 들려줄 거예요. 특히 회사에 관한 거라면 당신이 새롭게 승진 1순위가 된 걸 수도 있겠어요. 혹시 계약서나 중요한 서류에 당신이 책임자로 서명을 해야 되는 일이라면 다음주까지는 미뤄두세요. 당신이 주도권을 잡고 굳이 서두를 것 없어요. 상황을 즐기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가족들과의 진지한 대화가 당신을 혼란스럽게 만들 것 같아요. 당신의 개성과 성격, 그리고 개인적인 목표와 가족들이 당신에게 바라는 것이 매우 다를 수도 있겠어요. 이런 타이밍에 잠시 휴식을 가져도 괜찮아요. 쉬는 것에 대해서 두려워하지 마세요. 혼자 생각을 정리하고 앞으로의 계획을 천천히 세우는 게 필요할 거예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즐거운 일들로 넘쳐나고 하루 하루가 축제처럼 느껴지는 일주일이 될 것 같네요. 당신이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르고 좋은 결과만 생길 것 같아요. 그리고 연말과 내년 초가 아주 긍정적이고 성공하는 시기로 이어질 것 같아요. 당장 이번 일요일부터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당신 만의 정체성과 개성에 집중하세요. 그리고 스스로를 과소평가 하지 마세요. 당신이 충분히 존중 받을 만한 사람이라는 걸 명심하고 자기 자신에게 엄격한 기준을 내세우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지금 만나는 연인에게 감정적으로 더 솔직해지고 더 깊은 관계로 발전할 것 같아요. 싱글이라면 이번 주에는 마음에 드는 사람이 눈에 띄면 아주 대담하고 자신감있게 대시할수 있을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이번 주는 업무를 볼 때 신중에 신중을 가해야 될 거예요. 같이 일하는 파트너나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실수를 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그리고 당신이 백퍼센트 모든 정보를 갖고 있지 않거나 이해하지 못한 부분이 있으면 절대로 사인하지 마세요. 지금 불확실한 부분이 있어도 다음 주면 모든 것이 명백하게 들어나게 될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