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투자자들이나 VIP들과 함께하는 자리에 초대를 받을 것 같지만 섣불리 계약서에 도장을 찍는 건 피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 당장 서류작업을 마무리할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그러지 않더라도 충분히 의미 있는 출발이 될 거예요. 오히려 먼 미래에 더 큰 투자를 받을 수도 있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지금 다니고 있는 회사가 마음에 들지 않나요? 혹은 미래의 커리어에 대해서 고민 되고 확신이 생기지 않나요. 그렇다면 잠시 일을 쉬고 재충전을 하는 게 맞는 것 같군요. 그리고 새로운 분야에 대해서 공부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평소에 좋아하던 일, 취미로만 생각했던 것이 당신의 새로운 커리어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개인적인 목표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것 같네요. 그리고 최근에 노력한 대가를 얻을 시기가 왔습니다. 지난 달에 했던 일에 대한 보상일 수도 있고 하반기 내내 땀과 열정을 쏟는 프로젝트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거둘 수도 있겠어요. 그리고 오랜만에 친한 친구들이나 배우자, 애인과 대화를 많이 하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가족, 친구, 애인을 위해 헌신해주세요. 말보다 행동으로 당신의 진심을 보여주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어쩌면 지금의 관계에서 한발짝 더 나아갈 수 있을 것 같네요. 만약 진지하게 지금 만나는 사람과 미래를 고민하고 있다면 용기 있게 프로포즈 하세요. 그리고 이번 주에는 쌍둥이자리인 사람과는 만나지 않는게 좋을 것 같네요. 그 사람은 당신을 소심하게 만들고 내적으로 갈등하게 만들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수요일에 지난 반년 동안의 우정을 쌓은 보람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만약 동네 협회나 모임에서 역할을 맡고 있거나 자선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면 최근의 성과와 일년 동안 이룬 일들을 축하해도 좋을 것 같네요. 올해 하반기 동안 여러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뤄 냈고 모금도 성공적으로 했을 것 같아요. 금요일에는 그 외에 가족들과 개인적으로 작지만 따뜻한 분위기에서 파티를 하면 좋을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지금 회사에서 하고 있는 프로젝트에 큰 진전을 거둘 수 있을 것 같아요. 특히 당신이 책임자로 총괄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있으면 거의 이번 주 안에 끝을 볼 수 있을 거예요. 왠지 금요일 쯤이면 직속 상사나 임원들 앞에서 프리젠테이션을 하는 기회가 생길 것 같군요. 끝까지 팀원들과 잘 협력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에 신경을 쓰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이번 주가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수요일에는 당신의 미래에 대해서 심각하게 고민하게 될 것 같네요. 현재 상황에 한계를 느끼고 대학원이나 유학의 필요성을 느끼고 그동안의 커리어를 내려 놓아야 할 지 생각하게 될 거예요. 하지만 그러면서도 집과 가족이 당신의 고민을 더 어렵게 할 겁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이번 주에는 당신의 아이디어와 의견을 자신 있게 그리고 강하게 내세우세요. 특히 다가오는 해 연봉 협상을 앞두고 있다면 더 높은 인상과 더 나은 조건을 받을 자격이 된다는 것을 강하게 얘기하세요. 그러면 분명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겁니다. 수요일에는 금전적으로 좋은 일들이 일어날 겁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지금의 연인과 진지한 미래를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주에 용기 있게 고백해도 좋을 것 같아요. 운명의 상대라고 생각한다면 이제 프러포즈를 하고 다음 단계로 나아가도 될 것 같네요. 만약 싱글이고 새로운 사랑을 찾고 있다면 이번 주에 특별한 인연을 만나게 될 것 같아요. 반면에 금전적으로는 일이 쉽게 풀리지 않을 것 같아요. 특히 모으고 싶었던 만큼 돈을 모으기는 매우 어려울 거예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당신은 평소에도 아주 열심히 일하는 하드워커로 유명할 것 같군요. 그리고 이번 주에도 연말이지만 일에 박차를 가하게 될 겁니다. 갑자기 떠오른 영감과 아이디어가 당신을 쉬지 못하게 막을 거예요. 동료들과 콜라보레이션을 만들고 당신의 아이디어를 실제로 만드는 과정에서 일의 즐거움을 찾게 될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이번 주에는 당신 내면에 집중하는 게 어떨까요. 혼자만의 시간이 좀 필요한 때인 것 같아요. 진지하게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해보고 힘든 일이 있지는 않은지 스스로 위로하고 휴식을 취하면 좋을 것 같네요. 혼자 그림을 그리거나 책을 읽고 느낌을 글로 적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겁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당신의 목표로 한발짝 더 나아가는 시기가 될 거예요. 간절히 바라는 목표와 프로젝트를 위해 스스로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이 있는지 찾아보세요. 그리고 가족들과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특히 최근에 가족들에게 큰 변화가 있었다면 당신이 조금 더 관심을 보여줘야 할 것 같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