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2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모험을 떠나고 싶어집니다. 익숙했던 환경에서 벗어나 먼 곳으로 여행을 가거나 유학이나 이민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민하는 시기가 될 것 같아요. 외국에 정착하기 위해 커리어를 바꾸는 것도 생각해볼 수 있을 거예요. 월요일에 이러한 변화에 도움이 될 좋은 힌트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이번 주에는 외부 장학금이나 보너스 등 예정에 없던 소득이 생길 것 같군요. 당장 이번 주에 받게 되지는 않더라도 미래에 들어올 돈에 대한 계약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월요일에는 가족들과 미래에 관해 진지한 대화를 하게 될 겁니다. 당신의 커리어를 위해 어떤 방향이 좋을지, 대학원이나 유학을 고민하게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새롭게 사업을 시작하거나 이사를 계획하고 있나요? 그리고 그 때문에 대출을 받아야 되나 고민하고 있나요? 아직 망설이고 있다면 이번 주 월요일에 결정을 내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되도록 빨리 결정을 하고 그에 맞게 연말 계획과 새해 계획을 세우는게 당신에게 장기적으로 도움이 될 겁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이번 주에는 당신과 가장 가까운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고 신경 쓰는데 집중하세요. 특히 배우자나 사업 파트너에게 잘 하세요. 특히 지난 몇 년 동안 당신과 어려움을 같이 헤쳐 나갔다면 앞으로 당신의 옆에 평생 남을 사람이 될 겁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 평소에 하지 않던 일들을 하게 되는 한 주가 될 것 같군요. 갑자기 예술 활동에 빠져서 정신없이 시간을 보내고 파인 다이닝이나 돈이 많이 드는 레져 활동에 관심을 갖게 되기도 할 겁니다. 그리고 더 열정적이고 열심히 즐기기 위해서 돈을 많이 벌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될 거예요. 더 열심히 일하는 동기부여가 될 겁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영상이나 음악, 그림 등 예술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면 이번 주 당신의 창작물이 사람들에게 널리 퍼지고 강한 메세지를 전달하게 될 겁니다. 말과 글만 갖고는 표현하기 어려웠던 당신의 감정과 아이디어를 아주 효과적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기회가 될 것 같아요. 시를 쓰거나 춤을 추거나, 당신의 패션을 통해서도 영향력을 끼칠 수 있을 겁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때때로 당신의 가족과 집과 관련된 문제가 어렵고 성가신 일처럼 느껴질 수 있을 것 같군요. 하지만 이번 주에는 진부한 활동에서 벗어나 새로운 일을 가족들과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요. 특히, 건강한 습관을 다같이 만들면 좋을 것 같아요. 식단을 건강하게 바꿔보고 다같이 즐길 수 있는 운동을 배우는 걸 추천합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이번 주에는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월요일에는 당신의 아이디어를 VIP들과 공유할 수 있는 아주 중요하고도 흔치 않은 기회가 찾아올 수도 있겠네요. 그동안 당신이 인내심을 갖고 꾸준히 열심히 일해온 결과물이 이제 주목을 받을 수 있는 시기가 온 거예요. 그러니 미리 프리젠테이션 연습도 하고 이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어떻게 말하는 게 가장 좋을지 고민해보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이번 주는 생각 대로 일이 술술 풀릴 것 같네요. 하고 싶었던 일들이 있었다면 이번 주에는 미루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그리고 회사에서 연봉 인상과 보너스를 받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그동안은 다른 동료들에게 양보를 했었지만 이번 기회는 오로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그동안의 노력을 보상받는다고 생각하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쉽지 않은 한 주가 될 것 같군요. 어쩌면 당신의 사생활을 어쩔 수 없이 크게 바꿔야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취미활동,여행 등 여가 시간이 갑자기 많이 줄어들게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야근이나 주말 근무가 늘어날 수도 있겠어요. 보상을 제대로 받을 수 있을 지도 모르겠네요. 긍정적인 생각을 잃지 않도록 노력하는 수 밖에 없겠어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이번 주는 커리어가 긍정적으로 풀릴 것 같습니다. 그동안 당신의 위치와 일이 불안정하다고 느꼈을 수도 있었을 것 같네요. 특히 동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있었거나 장기적인 목표를 설정하는게 쉽지 않았을 것 같아요. 하지만 이번 주는 스스로에게서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지난 일년 간 당신의 커리어에 큰 발전이 있었을 겁니다. 이제 연말이 다가오니 올 해의 남은 기간 동안은 주변 사람들과 당신의 성공을 나누고 베풀면 좋을 것 같아요. 연말 모임에 되도록이면 빠지지 말고 나가서 사회생활도 하고 오랜만에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세요. 어쩌면 그 과정에서 해외로 진출하거나 외국에서 콜라보를 할 수 있는 기회도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