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에디션을 만날 수 있는, 지금 이 순간

양정윤

추위마저도 반기게 해줄 2019 홀리데이 컬렉션

연말이 기다려지는 이유! 화려한 자태의 홀리데이 컬렉션들이 마구 쏟아지는 시기가 돌아왔다. 예쁜 옆에 예쁜 애가 가득하니, 무얼 고를지 행복한 고민으로 가득할 지금. 브랜드별 2019 홀리데이 컬렉션 중에서도 다채롭고도 실용적인 구성은 물론이고 여심을 흔드는 매혹적인 디자인까지 갖춘 메이크업 제품 컬렉션을 모아봤다.

  샤넬 오너먼트 샤넬

샤넬은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하기 위해, 가브리엘이 사랑했던 바로크 예술에서 영감을 받은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샤넬 재킷의 버튼 패턴이 새겨진 하이라이터에끌라 마그네띠크 샤넬’, 아이 섀도옹브르 프리미에르 아이섀도 팔레트 꺄트르 옹브르에는 샤넬만의 클래식한 매력이 오롯이 담겨있다. 외에도 여섯 가지 레드 컬러 립스틱루쥬 알뤼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카키 색의 아이라이너스틸로 이으 워터프루프차분한 레드와 블랙 컬러의 네일 라커 베르니 아이코닉한 향수들까지 다양한 구성을 이룬다. 극도로 모던한 블랙이 주는 우아함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문양만으로도 소장가치가 충분한 컬렉션이다.

에스티 로더 ‘2019 홀리데이 에디션

에스티 로더가 매년 연말 시그니처 메이크업 세트로 선보이는홀리데이 블록버스터 세트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제품과 아이섀도 & 치크 블러시로 구성된 메이크업 팔레트, 메이크업 제품과 마스카라 11가지의 아이템을 레드 트래블 백에 모두 담은 그야말로블록버스터 에디션이다. 외에도 롤러볼 향수부터 립스틱 세트, 브러시 세트 14가지의 패키지를 내놓았다. 보기만해도 크리스마스가 생각나는 레드와 골드 컬러와 카드 형태를 모티브로 패키지 디자인은 누구를 위한 선물이든 충분히 마음 놓고 고를 있다

스타링 홀리데이 컬렉션

매년 홀리데이 시즌이면 품절 대란을 기록하는 . 이번 컬렉션은 하늘의 반짝이는 별이 연상되는 디자인과 컬러로 어느 때보다도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홀리데이 무드에 걸맞은 마치 은하수를 보는 곱게 글리터가 뿌려진 패키지, 모양 패턴, 별을 새긴 셰이드 등만 살펴봐도 이미 눈이 부시다. 여기에 영롱한 펄감을 담은 메탈릭 텍스처의 립스틱과 페이스 컴팩트, 립글로스, 하이라이터, 아이 팔레트부터 반짝이는 파우치와 함께 구성된 세트 다양한 아이템과 구성으로 라인업을 이뤘다. 별이 각인된키스 오브 스타즈 립스틱 환상적인 펄감이 돋보이는스펠바인더 섀도우 벌써부터 솔드아웃 정도로 인기 아이템이다.

디올해피 2020 홀리데이 컬렉션

디올은 불꽃놀이처럼 눈부시게 반짝이는 홀리데이를 상상했다. 4가지로 선보이는 선명한 컬러의 립스틱디오리픽 해피2020’ 아이 메이크업 제품은 기존의 패키지에 하이 피델리티 컬러의 텍스처를 반영해 화려함을 더했다. 푸시아 핑크, 레드, 컬러풀한 글리터의 스파클링 탑코트 등의 네일 라커디오리픽 베르니 해피2020’ 아이라이너, 아이섀도우로 동시에 사용 가능한 시머한 펄감의디올쇼 리퀴드 모노’, 아이섀도 팔레트인 ‘5 꿀뢰르 해피2020’까지 함께 하면 우아하게 빛나는 홀리데이 룩을 연출할 있다.

입생로랑하이 스타즈 홀리데이 컬렉션

입생로랑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없는 별이 하늘을 가득 채운 황홀하게 빛나는 모습으로 탄생했다. 스파클링 실버 스타 패턴을 새긴 쿠션 쿠션 엉크르 대즐링 쉬머 향수 파리 빠르펭’, 뚜쉬 에끌라 베스트셀러 아이템부터 홀리데이 컬렉션으로만 만날 있는 4개의 아이섀도와 하이라이터, 블러셔가 모두 담긴 메이크업 팔레트까지 어느 하나 빼놓기 아쉬운 구성이다. 베스트 컬러와 새롭게 더해진 셰이드를 포함해 7가지의 컬러로 만나볼 있는 립스틱루쥬 쀠르 꾸뛰르 제품 마니아라면 그냥 지나칠 없는 디자인과 컬러라 눈길이 간다.

디지털 에디터
양정윤
사진
Courtesy of CHANEL, ESTEE LAUDER, MAC, DIOR, YSL Beauty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