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1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이번 달은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커리어에서 약간의 사소한 문제가 있을 있으니까요. 그러나 주가 끝나면서 문제가조금 해결되고 하고 있던 프로젝트에 진전이 있을 테니 너무 걱정하지는말아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여행이나 배움에 있어서 약간의 어려움이 있을 있어요. 회사가 하는일에 대해서 도덕적으로 옳지 않다고 느낄 있어요. 또한 학생이라면시험 기간 때문에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겠네요. 그러나 금요일 즈음에는마음이 훨씬 편해지고 안정을 찾겠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여가 활동으로 인해 지출이 많을 있겠네요. 이러한 지출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을 있어요. 주변 사람들도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있겠네요. 그러나 토요일 즈음에는 이러한 스트레스도 해결이 있어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겠네요. 약해질 있는시기이니 말이죠. 연인이 약간 예민한 시기가 수도 있어요. 그러나 명확한 의사소통을 하면서 토요일 즈음에는 다시 좋은 관계가 있겠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일에 대한 스트레스로 약간 예민해질 있겠네요. 당신의 화를 분출하며 불만을 토로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참고 주가 지나도 이러한문제가 당신을 불편하게 하는지 생각해보는 것이 좋겠네요. 해결점을찾을 있을 테니 말이죠.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번 달은 금전적인 이유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겠네요. 이러한 금전적인 문제가 당신의 자신을 표현하는데 걸림돌이 수도 있고요. 금요일에는 다른 수입으로 인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마인드 컨트롤을 있게됩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번 부모님이나 룸메이트와 약간의 언쟁이 있을 있어요. 평소와는 다르게 예민해지고 성질이 급해지겠네요. 이번 내로 직접 터놓고문제를 논의하는 것이 좋겠네요. 빨리 해결할수록 이러한 문제를 풀기가쉽습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의사소통에 있어서 약간의 압박을 받겠네요. 무엇 때문에 스트레스를받는지 확실하게 찾지 못하고 스트레스를 받게 있어요. 화가 채로 바로 상대방에게 답변을 하는 것보다는 화를 누그러트린 대화를하는 것이 좋겠네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친구와 문제로 약간의 문제가 있을 있어요. 친구에게 돈을 빌려주는 것은 지양하는 것이 좋아요. 이미 일어난 금전 문제에 대해서 해결을하고 싶다면 주의 즈음이 좋겠네요. 부드럽게 이야기를 풀어나갈 있을 테니 말이죠.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커리어로 인해 바쁜 시간을 보내겠네요. 당신 자신을 되돌아 시간이부족해요. 그러나 상대방과 소통하는 방법을 연습하지 않으면 커리어에서도 성장하기 어렵습니다. 상사나 고객과 항상 소통해야 하니까 말이죠. 금요일에는 상사와 긍정적인 대화를 있겠네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여행 계획을 꼼꼼히 다시 살펴보세요. 예상치 못한 상황에 당황할 일이많이 생길 같습니다. 멀리 여행을 떠나거나 해외 관련일을 수도있겠네요. 그러나 항상 모든 것을 다시 확인하는 습관을 들이세요. 금요일에는 주의 문제들이 차츰 해결 것입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친구들이나 당신이 속한 커뮤니티와 사업을 시작하게 된다면 분명히 문제로 갈등이 생기게 같네요. 아무리 원래 사이가 좋았어도 이전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문제로 관계를 망치게 거예요. 외에도 돈과관련된 문제에서는 쉽게 풀리지 않을 거예요. 하지만 이번 주를 끝으로당신이 일한 성과가 천천히 나타나게 겁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