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스니커즈 대잔치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스니커즈 뭐 살까?

2019-11-02T11:50:42+00:002019.11.02|FASHION, 쇼핑, 트렌드|

블랙 드레스에 신발 뭐 신지? 스니커즈! 데님에는? 스니커즈! 팬츠 슈트에는? 스니커즈! 어떤 룩을 입어도 신발은 스니커즈로 마무리. 이 스타일링이 요즘 트렌드다. 이지 캐주얼에야 익숙한 스타일이지만 드레스 업한 룩에도 스니커즈로 마무리하는 쿨한 애티튜드가 요즘은 자연스러워졌다.

네타포르테에서는 이러한 흐름에 따라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에 매치하기 좋은 스니커즈를 엄선했다. 이름은 ‘스니커셋(Sneakerset)’. 네타포르테에서만 만날 수 있는 6개의 독점 브랜드. 그리고 8개의 콜라보래이션으로 구성된 스니커셋은 아디다스x퍼렐 윌리암스, 리복x파이어모스, 컨버스x엠부시, 베자x릭 오웬스를 비롯 굿뉴스, 보스의 독점 컬렉션이 대표적이다.

이를 맞아 서울, 스톡홀름, 암스테르담 등의 글로벌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해 각자의 스타일이 돋보이는 제품을 출시했다. 개성 넘치는 이들의 스니커즈 스타일링과 각 무드에 맞는 추천 아이템을 공개한다.

 

RETRO STYLE

엄마의 오래된 옷장에서 발견할법한 체크 재킷과 물 빠진 청바지. 누군가의 신발장에는 꼭 하나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스니커즈가 어울린다.

에디터 픽 로에베

 

CALI COOL

네온 데님, 펑키하지만 캐주얼한 무드. 컬러 포인트가 있는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주거나 룩과 스니커즈 모두 화려하게 연출하는 쿨 키즈들을 위한 스타일링.

SOLE PURPOSE

드레시한 룩에도 스니커즈가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는 청키한 굽이 돋보이는 어글리 스니커즈의 유행 때문이 아닐까. 도톰하고 투박해서 더 멋진 굽이 돋보이는 스니커즈를 모아봤다.

에디터 픽 SHOES 53045

 

SNEAKER STAPLES

아디다스의 스탠 스미스처럼 깨끗하고 심플한 화이트 스니커즈는 모던한 슈트에 제격이다. 일찍이 센스 있는 남자들의 오피스 룩의 마무리로 인기 있었던 그 스타일! 심플한 화이트 레더 소재가 대표적.

에디터 픽 미우미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