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0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이번주에는 금전적으로 어려울 수 있어요. 생각했던 자금이 갑자기 안들어올 수도 있고요. 카드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겠네요. 그러나 당신의 뛰어난 의사소통 능력으로 문제를 금방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당신의 연인에게 비밀을 간직하고 있다면 그 비밀을 토로해야 할 때가 되었어요. 갑자기 연인과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겠네요. 그러나 수요일에 이러한 비밀이나 의사소통 문제에 대해 터 놓고 이야기하기 좋은 날이니 그 날 해결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당신이 진행하고 있던 프로젝트가 생각보다 더 많은 예산을 소요하게 된다는 것을 알게되겠네요. 커리어에서도 예상치 못한 소식을 접하게 될수도 있어요. 모든 것이 약간의 어려움을 가져올 수 있으나 수요일에는 많은 지혜를 얻을 것입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당신은 창의적인 예술 작품에 몰두하고 있네요. 당신에게 즐거움을 주고 당신을 표현할 수 있으니 말이죠. 약간의 긴장이 있을 수 있지만 수요일에는 기분이 좋아지겠네요. 중요한 사인은 이번주에 하지 않는 것이 좋고요. 이번주에는 당신을 만족시키는 일을 하도록하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집안일로 인해 커리어에 방해를 받을 수 있겠어요. 많은 짜증을 불러올수도 있고요. 갑자기 확 인내심을 잃고 짜증을 낼수도 있어요. 당신의 화를 분출할 수 있은 다른 방법을 찾도록 해요. 운동을 하거나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고요. 수요일에는 평화로운 하루를 보내겠네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해외에서의 소식이 당신을 생각을 좌지우지하겠어요. 당신의 수입에도 문제가 있을 수 있고요. 당신이 기대했던 금액이 나오지 않을 수 있어요. 그러나 수요일에는 균형 있는 하루가 되겠어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번 달은 약간의 인내심이 필요하겠네요. 당신의 금전 계획에 예상치 못했던 방해가 있겠네요. 처리해야하는 일의 속도가 당신이 원하는 대로 진행되지 않아서 짜증날 수도 있어요. 그러나 수요일에는 답을 찾을 수 있겠네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당신의 시기가 오고 있어요. 연인관계에 약간의 문제가 생길수는 있어요. 연인이 놀랄만한 소식을 가져올 수도 있고요. 그러나 차분하게 문제를 해결할 것 입니다. 특히 당신의 언변술로 해결하겠어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이번 주는 조금 조용히 있고 싶네요. 핸드폰을 끄고 책을 읽으면서 당신만의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네요. 이번 해 내내 너무 바쁜 시간을 보냈으니까요. 올해 한 동안은 당신 혼자 만의 시간을 보내면서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겠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이번 주는 친구들과의 관계에 집중을 하겠네요. 그러나 커리어에서 약간의 스트레스가 있을 수 있어요. 당신의 인내심을 실험할 수도 있겠네요. 친구들이 당신의 미소를 되찾아줄 것입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커리어에서 기대하지 않았던 약간의 어려움 있을 수도 있어요. 요즘 삶이 지루했다고 느꼈나요? 약간의 재미가 더해질 수도 있겠네요. 당신의 의사소통 능력이 문제를 해결하고 답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해외로 여행을 간다면 모든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겠네요. 작은 문제들이 발생할 수 있으니 말이죠. 기술로 인한 의사소통 문제가 있을 수 있어요. 비행기표나 호텔 예약 확약서를 다 인쇄해두는 것도 좋겠네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