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의 집으로 초대합니다

W

어린 시절, 한 번쯤 꿈꿔봤던 동화 속 공주님이 사는 집.

왕자님이 나를 반겨줄 것 같은 동화 속 대 저택에서의 하루를 꿈꿔본 적 있는가. 그렇다면 이 소식에 주목하라. 전 세계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비’가 에어비앤비(Airbnb)의 호스트로 변신한다.

미국 캘리포니아 말리부에 위치한 바비의 ‘드림하우스’는 탁 트인 바다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해안가의 핑크빛 대 저택으로 바비 인형의 집을 실물에 가깝게 재현한 곳. 취미 방부터 개인 영화관, 인피니티 풀, 야외 명상 공간에 이르기까지 집안 구석구석, 어린 시절 한 번쯤 꿈꾸었던 바비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고 있다. 바로 이런 바비의 ‘드림하우스’가 숙박 공유 서비스인 에어비앤비의 매물로 나온 것.

눈길을 끄는 점은 이 곳 ‘드림하우스’에선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바비 인형으로도 제작 되었던 미국의 유명 펜싱선수 이브티하즈 무함마드(Ibtihaj Muhammad)에게 일대일 펜싱 레슨을 받을 수 있으며 조종사 겸 항공 우주 엔지니어인 질 마이어스(Jill Meyers)에게 컬럼비아 메모리얼 우주센터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들을 수 있다.

또 카다시안& 제너 가족의 헤어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젠 앳킨(Jen Atkin)의 스타일링을 받거나 캘리포니아 출신의 유명 요리사인 지나 클라크 헬름(Gina Clarke-Helm)의 쿠킹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어 실제 바비가 된 것 같은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고.

하지만 이런 꿈같은 하루를 모두가 보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에어비앤비 측은 한국 시각으로 24일 새벽 3시부터 이틀 동안 지원자를 모집해 단 한 팀(게스트+동반3인)만을 게스트로 받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당첨된 이들은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2박 3일동안 머무를 예정이라고.

많은 이들이 누릴 수 없어 더 특별한 기회. 과연 로망을 이룰 행운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

디지털 에디터
박지원
사진
Courtesy of Airbnb, Gettyimages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