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0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에는 심적으로 혼란스러운 일주일이 될 것 같네요. 권력과 명예 그리고 사랑과 소중한 기억들 사이에서 방황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해결책을 찾고 다시 정상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줄 거예요. 그리고 연인이나 가족들과 마음 속 깊은 얘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아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이번 주에는 이유 모를 감정의 불안과 흔들림을 겪게 될 것 같네요. 그런 기분이 불안정한 상태를 지속되게 만들 수도 있을 거예요. 특히, 스스로에 대한 의심으로 인해 당신의 여정을 떠나지 못할 수도 있을 겁니다.  심리 상담가를 찾아가 보거나 명상 같이 혼자 마음을 진정시킬 방법을 찾으면 좋을 것 같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친하다고 생각했던 친구들과 크게 싸우게 될 것 같군요. 돈 문제가 될 것 같은데 좋지 않은 조짐인 것 같아요. 어쩌면 다시 회복하기 힘든 관계가 되어버릴 수도 있을 거예요. 가장 좋은 방법은 빌려준 돈에 대해서 미련을 버리는 거에요. 궁극적으로는 긍정적으로 생각하면서 사람을 잃는게 돈을 잃는 것보다 더 크다는 걸 알았으면 좋겠어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이번 주에는 당신의 커리어에 관해 매우 어렵고 도전적인 결정을 내려야 할 것 같습니다. 당신의 야망과 목표,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과 가족들을 위한 책임감과 의무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할 거에요. 다만 결정을 내릴 때 혼자 하기 보다는 주변 사람들과 충분히 대화를 하길 바랍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번 주에는 갑작스럽게 해외로 나갈 일이 생길 것 같습니다. 여권과 비자를 잘 챙겼는지 잘 확인하세요. 특히, 입국 심사할 때 괜히 일하는 사람의 기분을 상하게 하지 않게 조심하세요. 그리고 외국에 있는 동안에도 가족, 친구들과도 꾸준히 연락을 하세요. 그래야 나중에 사람들이 당신을 기다리지 않을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새로운 연봉 조건을 이번 주에 협상하게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아마 지금 회사에 계속 있다면 그럴 일이 없겠지만, 스카우트 제의가 올 수도 있어요. 부와 명예, 힘을 가져다 줄 겁니다. 물론 그 과정이 순탄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지금 다니는 회사와 조금은 불편하게 이별하게 될 것 같지만 금방 회복할 수 있을 거예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당신의 인간 관계에 큰 도약이 있을 것 같군요. 오래 만난 연인과의 관계가 더 발전하거나 직장 동료와 회사를 나와 사업 파트너로 동업을 하게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가족들과 유대감도 더 깊어질 겁니다. 혹시 최근에 외로움을 느끼고 혼자라고 느낄 때가 많았다고 하더라도 이번 주에는 누군가와 더 깊은 관계를 맺을 수 있을 거예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이번 주에 드디어 오랜 시간 동안 진행해온 프로젝트의 끝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당신의 성과를 외부에 나가서 발표할 수 있을 겁니다. 아마 초대를 받을 것 같네요. 그동안 일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 의심스러웠다면 이번 기회에 확신을 얻길 바랍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일시적으로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것 같군요. 들어오기로 했던 돈이 제 때 들어오지 않았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당신의 상사는 당신이 휴가를 가지 못하게 막을 겁니다. 연봉 인상을 위해서는 당신이 기대한 것보다 더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하고요. 하지만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을 거예요. 한달 정도만 더 기다려보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가족들과 집이 이번 주에는 당신의 우선 순위가 될 거예요. 어쩌면 새로운 가족이 생길 수도 있을 것 같군요. 새로운 행복이 될 겁니다. 2011년 이후로 당신의 우선 순위와 목표는 당신 개인의 발전이었다면, 이제부터는 가족이 당신에게 가장 중요할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커뮤니케이션과 새로운 기계에 관심이 가는 시기입니다. 해외에 있는 사람들과 이메일을 보내고 의사소통을 할 기회가 생길 거예요. 어쩌면 장거리 여행을 하게 될 수도 있고요.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보통 생각하는 방식에서 벗어나고 싶을 것 같군요.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생각을 설득시키려면 시간과 노력이 많이 필요할 겁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이번 주에 연봉 인상이나 복지에 관해서 협상을 하게 될 겁니다. 첫번째 시도는 호락호락하지 않을 거예요. 분명 반대에 부딪힐 겁니다. 하지만 이런 과정과 장애물을 당신의 목표를 성취하기 위한 중간 다리라고 생각하고 포기하지 마세요. 그리고 화요일에는 당신의 커리어에 긍정적인 소식이 들릴 것이니 기다려 보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