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9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회사 내에서 당신에 대한 높은 기대치 때문에 압박감을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이번 주에는 그 덕분에 일에 더 집중할 수 있고 장기적인 목표에 더 집중하게 될 겁니다. 최근에 마음에 드는 이성이 생겨서 일에 소홀히 했을 것 같지만 이번 주에는 커리어에 더 집중하는 시기가 될 거예요. 그리고 일요일이나 월요일에는 서류에 서명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일에 더 집중해야 하는 사정이 생길 것 같네요. 하지만 당신은 요즘 다른데 관심이 가있는 것 같아요. 아마 금전적인 문제일 거예요. 아쉽지만 당분간은 취미생활은 접어 두고, 회사에서 인정 받고 성과를 올리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만약 아직 학생이라면 해야할 일이나 과제는 데드라인 전에 끝낼 수 있게 미리 시작하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일요일과 월요일에는 중요한 서류에 서명을 하거나 계약을 맺는 일은 하지 마세요. 지금 시기는 사소한 일에 신경을 쓸 때지 중요한 일을 섣불리 하려고 하다가는 일을 그르치게 될 겁니다. 대신 화요일에는 로맨틱한 일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 같네요. 어쩌면 지금 연애중인 사람과 미래를 약속하게 될 수도 있답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이번 주에는 가족들과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데 집중하세요. 그동안 일에 지치고 힘들어 집안일에 소홀했다면 그것도 고치셔야 합니다. 그리고 집에서는 가족들이나 하다 못해 룸메이트와 사소한 것으로 싸울 수도 있어요. 예를 들면 누가 설거지를 하거나, 누가 화장실 청소를 할지 같은 것들 말이죠. 조금 더 어른스럽게 대처하면 좋을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일 때문에 아니면 가족들과 커뮤니케이션 하려고 굉장히 많이 노력했군요. 의견을 일치시키기 매우 힘들었을 거예요. 경쟁자들을 이기기 위해 훨씬 더 노력해야 할 거예요. 하지만 화요일에 드디어 기회가 찾아올 겁니다. 그리고 당신의 아이디어를 더 창의적으로 만들면 더 좋을 것 같네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이번 주는 금전적으로 빠듯할 수도 있겠군요. 하고 싶은 일들이 많겠지만 이번 주에는 예산을 보면서 포기할 건 포기해야 합니다. 물론 속으로는 아직 일어나지도 않은 일 때문에 조심할 필요가 있나 싶지만, 미리 대비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돈이 들어오고 여유가 생길때까지는 참으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이번 주에는 가족들이나 룸메이트들과 크게 싸울 것 같네요. 그러고 당분간 눈도 안 마주칠 수도 있어요. 당신이 처한 상황과 주변의 기대가 맞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솔직하게 당신 기분을 터놓는게 어떨까요. 화요일에 기회를 봐서 얘기 할 자리를 마련하면 좋을 것 같아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바른 말과 글을 쓰도록 노력하세요. 커뮤니케이션에 오해가 없도록 신경을 많이 써야할 것 같아요. 그리고 남의 말을 끝까지 듣지 않고 지레 짐작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섣불리 행동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이러한 기분이 일시적이어야 할 겁니다. 자신감을 다시 회복하고 집에만 있지 말고 나가서 사회생활을 하길 바라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통장도 확인하고 영수증도 꼼꼼히 체크해보세요. 소비는 조금 줄이고 책임감을 갖고 돈 관리를 하길 바랍니다. 평소에 돈 쓰는 재미에 살았더라도 이제는 좀 참아야 할 때인 것 같아요. 그리고 주말에는 친구들과 사소한 문제가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다행히 오래가진 않을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토요일에 당신의 커리어에 새로운 기회가 찾아올 거예요. 이직을 준비하거나 아예 새로운 분야로 재능을 계발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창의적인 분야를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만약 최근에 새로운 계약을 하거나 다른 사람을 새로운 방향으로 가도록 설득하는 것도 좋을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여행갈 계획을 세우고 있나요? 비자 서류도 꼼꼼히 검토하고 여권도 기한이 많이 남아있는지 반드시 확인하세요. 해외로 멀리 여행을 갈 때에는 항상 사소한 것까지 샅샅이 보세요. 화요일에는 행운이 찾아올 것 같네요. 아마도 이번 여행에 큰 도움이 될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절대로 이번 주에는 계약서에 서명하지 마세요. 금전적으로 당신에게 큰 손해가 될 겁니다. 혹시 친구들에게 물건을 사거나 커뮤니티에서 돈을 모으는 일은 하지 마세요. 특히 화요일까지는 기다리세요. 토요일에는 새로운 에너지를 받을 거예요. 시야도 넓히고 더 자유롭게 생각해보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