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당신의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0월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돈 때문에 스트레스가 컸던 만큼 이번 달은 어디론가 떠나고 싶겠어요. 멀리 떠나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건 어떨까요. 비행기를 타고 멀리 떠나지 못한다면 기차를 타고 시골로 가는 것도 좋아요. 12일 즈음이 떠나기 좋겠어요. 이달은 그동안 소홀했던 가족과의 시간에도 공을 들이세요. 이달 이직하거나 회사에서 승진할 기회가 생길지도 몰라요. 애쓴 만큼 당신의 영향력이 커진 것이죠. 중요한 프로젝트가 있다면 월초에 처리하는 것이 좋겠어요. 이런저런 일 때문에 당신의 연인과 의견 충돌이 생길 수 있어요. 당신이 더 중요하다고 판단한 일에 집중해요. 24일 당신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아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이번 달은 금전 계획에 집중하겠군요. 새롭게 투자하거나 사업을 시작할 수 있어요. 보너스를 얻을 수도 있고요. 금전적으로 중요한 논의를 하고 있다면 최대한 빨리 하는 것이 좋아요. 4일부터 지출이 많아지지만, 미래를 위한 투자가 될 수 있으니 크게 걱정하지 말아요. 13일에는 계속 논의하고 있던 문제의 결론을 내리겠군요. 많은 사람이 당신의 리더십을 확인할 테고요. 만약 집을 사거나 팔 예정이라면 19일 전에 해요. 월말에는 여행을 피하는 게 좋겠어요. 21일 최고로 로맨틱한 날이 되겠어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10월이 시작되면 해야 할 일이 많겠네요. 혼자보다는 다른 사람과 함께할 때 좋은 아이디어가 나와요. 올해 말 당신의 리더십을 발휘할 기회가 있을 테니 마음의 준비를 해요. 이번 달은 연인이 원하는 바를 들어주고, 함께 즐길 만한 활동을 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13일에는 당신의 시야를 넓힐 새로운 경험을 하겠네요. 외국으로 여행을 간다면 무척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듯해요. 월말에 여러 가지 일이 몰리니 초·중순에 일을 미리 마무리해둘 필요가 있겠어요. 연말 쇼핑을 당겨서 해두는 것도 좋겠죠. 갑자기 많은 지출이 있을 수 있지만, 일시적인 현상이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13일 당신에게 중요한 날이 될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업무적으로도 개인적으로도 처리할 일이 많은 달이네요. 무슨 일이든 파트너와 함께해야 프로젝트가 잘 풀린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13일 즈음에는 몸도 마음도 휴식이 필요해요.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는 건 어때요? 월말에 연인과의 관계나 업무 관계에서 어려운 일이 생길 수도 있어요. 예민한 문제라면 제대로 짚고 넘어가는 것이 좋을 듯해요. 연인과 주도권 싸움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 관계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양보하는 태도가 필요하겠네요. 27일 복잡한 일이 생길 수도 있겠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번 달은 사랑, 즐거움, 축제가 당신의 키워드군요. 특히 커리어에서 두각을 나타내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함께 어울릴 일도 많아요. 혹시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과 잘 맞지 않다고 수시로 느끼나요? 그렇다면 새로운 인연을 찾으세요. 단, 새로운 사람과의 관계는 아주 천천히 진행하세요. 약간의 밀당을 즐기면서요. 특히 육체적인 관계는 신중하게 접근해야 해요. 관계를 단축시킬 수도 있으니까요. 12~13일, 파티나 스포츠 활동에 초대받아 많은 사람과 웃음이 멈추지 않는 시간을 보낼 듯해요. 돈이 많이 깨지는 달이지만, 오래 기억할 근사한 시간을 보낼 거예요. 12일 당신이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집중하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집과 가족 문제에 신경 쓸 일이 많은 달이군요. 4일부터 집을 더 편안한 공간으로 만드는 일에 집중하겠네요. 만약 집에서 일하는 프리랜서라면 새로운 공간이 일의 효율성을 높일 거예요. 이번 달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의 참신한 계획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어요. 동거를 생각했다면 이달은 피하는 게 좋을 듯해요. 13일 즈음 진행 중인 프로젝트로 당신을 알릴 기회가 있으니 커리어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군요. 승진을 기대해도 좋아요. 31일 즈음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혼란이 있을 수 있으니 당신이 이미 안다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서 확실하게 확인할 필요가 있어요. 27일 생각지 못한 일이 발생해 고민스럽겠어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해야 할 일이 많군요. 이번 달은 중요한 계약은 하지 않는 게 좋겠어요. 그래도 해야 하는 상황이면 시간을 두고 계약서의 모든 조항을 꼼꼼히 체크하세요. 혹시 여행을 간다면 한 번도 가보지 못한 낯선 곳으로 가세요.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테니까요. 13일 즈음 가는 게 좋겠네요. 떠나고 나면 근심 걱정 다 내려놓고 그 순간에 집중하세요. 부모님이 급하게 도움을 요청할 수도 있으니 유심히 살펴보세요. 31일 하고자 하는 일에 약간의 차질이 생길 수 있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연말이 얼마 남지 않아 자산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는군요. 현재 현금이 어느 정도 있고, 앞으로 들어올 돈이 어떻게 되는지 구체적으로 계산해봐요. 이달은 금전적으로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어요. 특히, 13일에 당신이 그토록 바라던 목돈이 생길 수 있어요. 가족에게 받을 수도 있고, 은행으로부터 생각보다 많은 돈을 배당받을 수도 있거든요. 24일 이후로 여행을 계획했다면 미루는 게 좋을 듯해요. 업무 때문에 해외 출장을 가더라도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할 확률이 높거든요. 기회는 언제고 오니 너무 상심하지 말고요. 31일부터 한동안 큰 성과를 얻기 어려우니 내년을 미리 준비하고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새로운 예산 계획을 세워야 할 때예요. 그동안 일정한 돈이 꾸준히 들어왔다면, 이번 달부터는 월별로 수입 차이가 크게 날 듯해요. 그런 상황에서 소비 패턴을 정비하지 않으면 금전적인 문제로 크게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어요. 인테리어를 자주 바꾸거나 가족과 외식을 너무 자주 하는 건 아닌지 잘 살펴보세요. 업무적으로는 긍정적인 일이 생길 테니 기대해요. 이달 5일부터 1119일까지는 회사 업무가 잘 풀리고 칭찬도 많이 받겠네요. 13일 친구들과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가거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10월에 생길 가장 큰 변화는 외적 환경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내적 고민, 커리어 계획 등 당신 자신의 미래와 가능성에 대한 것이 되겠어요. 이달 초부터 중순까지 기밀 프로젝트에 참여해서 능력을 발휘할 기회가 있을지도 몰라요. 중요한 프로젝트이니 보상도 확실하겠죠. 물론 당신도 평소와는 다른 막대한 에너지를 투입할 테고요. 19일부터 사흘간 쇼핑하기 좋은 때이니 필요한 것을 메모해두세요. 단, 커다란 전자제품이나 기계 종류는 사지 마세요. 차를 바꾸거나 새로운 핸드폰이나 컴퓨터 등의 쇼핑은 다음 기회로 미루세요. 27일 연인이나 회사 동료와 갈등을 빚을 수 있어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지난달과 달리 이번 달은 업무에서는 큰 성과를 거두기 힘들겠어요. 그 대신 친구들과 휴식을 누리는 건 어때요? 당신이 지난달에 이룬 성공을 축하하는 파티 형식도 괜찮을 듯해요. 새롭게 만나는 친구를 통해 수입이 커질 수 있으니, 새로운 만남에 지불하게 되는 비용이나 시간은 아까워하지 마세요. 13일에는 연인 관계에서 깊은 상처를 받을 수 있어요. 힘들겠지만 상처를 치유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임을 잊지 마세요. 그리고 팀으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라면, 동료의 실수로 당신까지 피해를 볼 수 있으니 동료의 일도 신경 쓰도록 해요. 24일 일하면서 실수할 수 있으니 조심하길 바라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이번 달은 모든 부분에서 큰 성공을 거두겠어요. 특히 월 초반에 당신이 거둔 성과를 공유하면서 많은 사람을 이끌 수 있겠네요. 올해 중 가장 큰 성취를 이루는 달이니 여러모로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해요. 연봉 협상이 있다면 빠르게 진행할수록 긍정적인 결과를 낼 수 있으니 준비를 야무지게 하세요. 당신을 몰래 도와주는 사람 덕분에 모든 일이 물 흐르듯 풀리는군요. 집 관련 문제도 순조롭게 마무리할 수 있어요. 12일 즈음에는 손님을 초대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요. 24일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결론을 내도록 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