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9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금요일에 해야할 일들을 다 끝냈는지 꼭 확인하세요. 그리고 잠깐 쉬는 시간을 가지면서 스스로를 돌아보면 좋을 것 같네요. 아마 에너지가 넘쳐서 좀처럼 쉬지 않는 사람인 것 같지만 이번 주에는 당신을 가로막는 장애물이 생길 거예요. 이 기회에 억지로 앞으로 나가려고 하지 말고 멈춰도 돼요. 그렇다고 해서 당신이 자신감을 잃을 필요도 없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이번 주에는 당신의 창의성을 숨기지 말고 있는 그대로 표현하세요. 그리고 현재 라이프에 만족하기 보다는 더 높은 학위나 여행 같은 변화를 찾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혹시 지금 곡을 쓰고 있거나 영상을 촬영하는 등 창작 활동을 하고 있다면 어떻게 해야 강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을지, 그리고 어떤 방법이 가장 창의적인 방법인지 고민이 될 것 같아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어쩌면 친한 사람들과 충분히 시간을 못 보냈다고 걱정하고 있을 것 같군요. 하지만 이번 주는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가족이나 연인, 가장 가까운 친구들은 당신이 바빠서 시간이 없다는 걸 이해해 줄 거예요. 대신 커리어에 조금 더 집중하면 좋을 것 같군요. 이상적인 내용에 신경을 쓰지 말고 당신이 통제할 수 있는 부분을 더 잘하도록 노력하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당신의 말 한마디 한마디가 가진 힘을 무시하지 마세요. 아마 친한 사람들에게 상처가 되거나 반대로 큰 힘이 될 거예요. 직장 동료나 친구들과 얘기할 때 특히 조심하세요. 금요일에는 당신의 영역을 넓힐 좋은 기회가 찾아올 것 같아요. 도서관에 가서 평소에 잘 읽지 않던 책을 빌려 읽거나 여행을 가면서 정신적으로 자극을 받고 마음을 채우면 좋을 것 같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번 주는 돈 관리에 특히 신경을 써야 해요. 지출이 너무 커지지 않게 가계부를 꼼꼼히 확인하고 더 많이 저축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그리고 혹시 장학금이나 대출 신청을 한 게 있으면 이번주에 긍정적인 답을 들을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목요일에는 행동에 오버하지 않는게 좋을 것 같네요. 안 그러면 다칠 수도 있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당신의 개성이 이제 주목 받는 때가 왔네요. 이제 한 단계 성장할 때가 된 것 같아요. 회사에서의 위치도 올라갈 겁니다. 후배들이 당신을 본받고 싶어하고, 상사들도 당신의 능력을 인정해 줄 거예요. 금전적으로도 여유가 생기면서 더 큰 집으로 이사를 가게 될 수도 있겠네요. 지금 연애 중이라면 상대방과 결혼을 약속하고 새로운 가족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이번 주에는 동기부여를 찾기가 매우 어려울 겁니다. 대신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휴식을 취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외적으로는 발전을 이루기 힘들지만 내적으로는 스스로를 더 강하게 하는 시간이 될 겁니다. 올해 남은 기간을 계획하는 시간으로 삼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전략적으로 앞으로 어떻게 행동할 건지, 어떻게 해야 생산적으로 올해를 마무리할 수 있을지 고민해보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이번 주 초에는 돈이 펑펑 나갈 거예요. 친구들과 만나면 평소와 다르게 당신이 나서서 계산을 하게 되거나, 관심도 없던 콘서트나 뮤지컬 티켓에 큰 돈을 쓸 수도 있어요. 금요일에는 당신의 아이디어를 창의적으로 표현할 기회가 있을 겁니다. 그림을 그리게 되거나 오피스를 리모델링 하는데 당신의 감각이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인스타에 오래 남길 만한 작품이 될 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이번 주는 야근이 많고 어쩌면 주말에도 출근해야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다행히 당신이 고생한 보람이 있을 것 같아요. 초과 수당도 많이 나올 거고 무엇보다 이번 일로 제대로 인정 받게 될 겁니다. 금요일부터 주말 동안에는 가족들과 나들이를 가는게 어떨까요. 가족들과 보내는 행복한 시간이 당신에게 아주 큰 힘이 될 거예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앞으로 몇 년 안으로 당신의 우선 순위가 바뀌게 될 거예요. 지금보다 책임감도 무겁게 느끼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전문가나 롤 모델로 우러러 보게 될 겁니다. 이번 주는 그 첫 발걸음이 될 거예요. 지금까지 보다 쉽게 앞으로 나아갈 추진력과 기회를 얻게 될 것 같거든요. 금요일부터 당신의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다른 사람들과 나눠보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자칫 잘못하면 돈이 들어오자마자 순식간에 빠져나갈 것 같네요. 특히 금요일에는 갑자기 들어온 지름신에 정신을 잃고 카드를 긁고 있을 지도 모릅니다. 그러니 지금부터 불필요한 비용을 모두 없애세요. 디테일한 부분까지 확인해보면 새는 돈이 아마 많을 거예요. 이것만 줄여도 큰 돈을 아낄 수 있을 겁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이번 주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좋은 일이 있을 것 같네요. 서로를 더 잘 이해하게 될 겁니다. 그리고 금요일에는 당신이 원하는 것과 당신에게 꼭 필요한 것, 당신의 목표를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될 것 같아요. 아마 당신은 평소에 다른 사람의 말을 잘 듣고 공감을 잘하는 사람이지만 당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는 잘 모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