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9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당신이 영웅이 될 수 있는 순간을 기다리세요. 새로운 발전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월요일에는 당신의 미션을 성공적으로 끝내고 인정받을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지난 2년 동안의 모험이 이번 주에 끝을 볼 것 같군요. 2017년부터 당신이 얼마나 성장하고 발전했는지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아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놀라운 일이 연속으로 생기게 될 겁니다. 생각지도 못한 일들이 당신을 덮쳐 올 거예요. 당신의 아이디어와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빛을 발하는 순간이 올 것 같아요. 당신이 과거에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일을 가능하게 만들 아주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떠오를 거예요. 덕분에 이제 더 큰 꿈을 꾸고 그 꿈을 현실로 만들 에너지를 얻을 것 같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당신의 생각이 평소보다 훨씬 더 빠르게 돌아갈 것 같네요. 현재 상황에 안주하기 보다는 스스로 벗어날 방법을 찾게 될 거예요. 그리고 당신의 아이디어를 디테일하게 다듬고 목표를 구체적으로 세워야 될 것 같아요. 정신을 가다듬으면 이번 주에는 당신이 바라는 결과를 예상할 수 있을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이번 주에는 되도록 모르는 번호로 오는 전화와 이메일을 꼼꼼히 확인하세요. 서프라이즈한 일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그리고 오랜만에 연락한 친구한테 흥미로운 얘기를 들을 것 같네요. 어쩌면 그 친구가 잘생기고 스마트한 이성을 소개시켜 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당신 인생에 아주 중요한 인연이 될 테니 꼭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당신의 능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기회가 옵니다. 그리고 지금 받는 연봉이 당신의 능력에 비해 모자라다고 느껴질 수도 있겠네요. 물론 이미 충분한 돈을 받으면서 당신의 가슴을 뛰게 하는 일을 찾았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그러지 못했다면 이제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일을 시작할 때인 것 같네요. 앞으로 몇 년 동안은 금전적으로 지원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으니 과감한결정을 내리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이번 주에 아주 큰 추진력을 받을 것 같군요. 이정도의 기운은 2년에 한번 정도 밖에 안 오는 드문 기회입니다. 그러니 지금이 목표에 집중하고 직진할 때에요. 당신의 꿈을 현실로 이루기 위해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세요. 당신을 방해하는 장애물들은 없을 겁니다. 다시 한번 얘기하지만 이렇게 좋은 기회는 흔치 않을 거예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당신의 커리어에 불꽃이 튈 것 같군요. 새로운 길을 찾아 나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전략적으로 커리어의 큰 그림을 그리고 당신의 열정을 이끌어 낼 수 있는 프로젝트를 새로 개발해보세요. 그렇게 된다면 가족들이나 동료들이 당신의 빠른 발전에 감탄을 할 거예요. 꼭 지금 분야에 계속 있을 필요는 없어요. 오히려 다른 분야에서 당신에게 맞는 길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이번 주에는 사회적인 문제에 특별히 관심이 많이 갈 것 같네요. 당신이 속한 커뮤니티와 이웃들을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들을 찾아 다닐 거예요. 어쩌면 이번 계기로 당신 인생에 새로운 챕터가 열리게 될지도 몰라요. 그동안은 당신만을 위해 살았다면, 이번 주부터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는 것의 기쁨을 알게 될 것 같아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당신의 커리어에 불꽃이 튈 것 같군요. 새로운 길을 찾아나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전략적으로 커리어의 큰 그림을 그리고 당신의 열정을 이끌어 낼 수 있는 프로젝트를 새로 개발해보세요. 그렇게 된다면 가족들이나 동료들이 당신의 빠른 발전에 감탄을 할 거예요. 꼭 지금 분야에 계속 있을 필요는 없어요. 오히려 다른 분야에서 당신에게 맞는 길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새로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거나 유학을 생각해보는 건 어때요? 주변 환경을 바꾸면 좋을 것 같아요. 어학 연수를 가거나 아예 다른 코스에 등록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어요. 물론 외국으로 무작정 떠나는 것이 겁이 날 수도 있겠지만 이번 주에는 과감한 선택을 해도 될 것 같군요. 장기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아마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은 돈이 꽤 많이 드는 일인 것 같군요. 다행히 이번 주에 외부에서 펀딩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쉽지는 않겠지만,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에 당신의 아이디어를 구체적으로 올리거나 다른 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처음에는 당신이 원하는 대로 안 될 수도 있지만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보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당신의 사랑과 연애에 새로운 분위기가 찾아옵니다. 혹시 최근에 호감 가는 이성이 생겼나요? 그런데 말도 못 걸고 쩔쩔매고 있지는 않나요? 더이상 미루지 마세요. 용기를 내서 말을 거세요. 왠지 이번 주에는 그 사람도 호감을 갖고 당신을 대할 거예요. 그리고 꼭 이성이 아니더라도, 직장 동료나 친한 친구들에게도 솔직하게 당신의 생각을 말하세요. 분명 따뜻하게 당신의 얘기를 들어줄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