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주목해야 할 톰 포드 뷰티 보이즈 앤 걸즈의 뉴 셰이드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2019 F/W BEAUTY BOOK – TOM FORD BEAUTY Vol. 1

2019-08-29T19:28:14+00:002019.08.29|BEAUTY, 트렌드|

2019 F/W 시즌 당신이 주목해야 할 톰 포드 뷰티 보이즈 앤 걸즈의 뉴 셰이드.

보이즈 립 컬러

2014년 남성들의 이름으로 네이밍된 ‘립스 앤 보이즈’에서 시작해 세상에서 가장 독창적인 립 컬렉션이 된 톰 포드 뷰티의 ‘보이즈 앤 걸즈’가 새롭게 찾아온다. 마호가니 패키지에 콤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보이즈 립 컬러’는 가을 무드를 업해주는 포근한 MLBB 컬러를 입었다. 모링가 버터를 함유해 벨벳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소프트-매트 텍스처가 매끄럽고 감각적인 립을 연출해준다. 문제라면 소프트 코랄 컬러부터 누디한 핑크까지 뭘 골라야 할 지 결정 장애를 일으키는 컬러 뿐이라는 것. 이번 뉴 컬러들을 포함해 총 25가지 컬러, 4가지 텍스처를 갖춘 보이즈 립 컬러를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걸즈 립 컬러

‘보이즈 립 컬러’에 이어 새로운 컬러와 텍스처로 선보이는, 톰 포드 뷰티 ‘걸즈 립 컬러’. 럭셔리한 아이보리 골드 패키지로 선보이는 ‘걸즈 립 컬러’는 소프트-샤인 텍스처로, 입술에 크리미하게 발리면서 자연스럽고 촉촉하게 마무리돼 생기 넘치는 입술을 완성해준다. 사랑스러운 소프트 코랄 컬러, 빛과 수분을 머금어 탱글탱글 볼륨있게 빛나는 입술로 연출할 수 있다. ‘걸즈 립 컬러’는 이제 총 25가지 컬러, 3가지 서로 다른 텍스처의 라인업을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