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8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에는 새로운 일을 찾거나 좋은 프로젝트를 찾아서 많은 돈을 만질 수 있을 겁니다. 프리랜서로 일을 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에 특별한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번 주에 새로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시작해보거나 새로운 운동을 배우기 시작하면 좋을 것 같네요. 당신의 루틴을 더 건강하게 만들 변화를 가져오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당신의 창의성이 불꽃이 튀기고 좋은 아이디어가 끊임없이 나올 것 같아요. 어쩌면 당신만의 독창적인 작업을 시작할 때가 온 것 같군요. 아주 재미 있으면서도 상상하지도 못한 만큼 큰 수입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동시에 당신은 연애를 하고 싶은 욕구가 아주 강한 것 같네요. 어쩌면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 겁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일상에 큰 변화를 맞을 때입니다. 지난 일은 잊어버리고 나아가세요. 만약 친척들과 사이가 안 좋았다면 이번 기회에 화해하고 관계를 회복하세요. 그리고 지금 하는 일에 집중해서 일을 끝내길 바랍니다. 그리고 당신이 투자한 부동산 자산에 가치가 올라갈 것 같네요. 지금이 기회인 것 같습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 SNS나 새로운 기술을 이용해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 게 어떨까요. 요즘 유행하는 미디어 스타나 유튜브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아요. 당신의 영역을 넓혀줄 뿐만 아니라 당신도 곧 재미있어 할 겁니다. 혹시 새로운 웹사이트를 런칭하려고 준비중이라면 이번 주 금요일을 목표로 진행하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커리어적으로 재정적으로도 풍족한 일주일이 될 것 같네요. 통장에 많은 돈이 들어오고 당신의 커리어를 한단계 높여줄 기회가 곧 올 거예요. 금요일 이후에는 더 큰 행운이 찾아올 것 같아요. 이번 기회에 오래되고 낡은 물건들을 새 제품으로 바꾸는 게 어떨까요? 무조건 아끼는 것 보다는 삶의 질을 높이는 게 더 중요하지 않을까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이번 주에는 당신이 얼마나 행복한 사람이고 당신이 얼마나 강한 사람인지 확인하는 긍정적인 계기가 찾아올 겁니다. 당신을 감사하게 느끼게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당신에게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잘 생각하세요. 주말에는 리셋 버튼을 누르고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 보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일상의 부산스러움과 책임감에서 벗어나 쉬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가능하다면 하루나 이틀쯤 휴가를 내거나 주말에 붙여서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세요. 당신이 지금 어떤 상황에 처해있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하는지 고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거예요. 과거에 잘못한 일은 생각하지 말고, 앞으로 어떻게 잘 해야할 지에 집중하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사람들과 인간 관계를 잘 유지하는 것이 성공의 열쇠가 될 겁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회사나 인터넷에서 우연히 만난 사람들과 관계를 지속해 나가는 것입니다. 또는 워크샵을 준비하거나 사람들 앞에서 프리젠테이션을 발표하는 것이 당신의 평판을 좋게 만들 거예요. 그리고 친구들과도 밖에 나가 좋은 시간을 보내길 바라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커리어의 좋은 기회가 생각지도 못하게 찾아옵니다. 다행히 당신은 이미 원하는 게 무엇인지 잘 알고 있는 것 같군요. 그러니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잡을 수 있을 겁니다. 이번 주 초반에는 동료들이 당신의 생각을 믿고 따라줄 겁니다. 하지만 금요일 이후로는 당신이 회사에서 잘한 것은 중요하지 않을 거예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혹시 지금 싱글인가요? 이번 주 초에 예상치 못하게 당신을 설레게 만들 사람을 만나게 될 거예요. 어떤 면에서는 아주 독특한 성격을 갖고 있을 거지만, 그 부분이 매력적으로 다가올 것 같아요. 한번 서로 알아가보세요. 그리고 자기 계발을 위해 석사 과정에 지원하는 걸 진지하게 고려해 보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부동산을 매입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가 찾아올 것 같네요. 절대로 놓치지 마세요. 아니면 친척 중 한명이 하는 사업에 투자하게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물론 보통은 가족과 돈 문제로 얽히는 것은 좋지 않지만, 이번 기회는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번에는 과감한 결정을 내려야 할 때인 것 같네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인간 관계에서 새로운 시작을 경험하게 될 것 같아요. 완전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게 아닐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과 상대방 사이의 관계가 달라진다는 점이예요. 즉흥적으로 개선이 될 수도 있지만 사소한 말싸움으로 기분이 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커뮤니케이션에 많이 신경을 쓰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