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당신의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9월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이달 당신은 삶의 패턴을 바꾸는 과정에 서 있을 수 있어요. 새로운 직업을 구한다거나 연인과 헤어진다든지 말이죠. 그러나 금전적으로는 당신에게 유리한 시기예요. 오랜 시간 고민해온 집을 마련하는 것도 좋겠어요. 당신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매입할 수 있을 거예요. 밀고 당기는 협상 또한 완벽하게 해낼 수 있을 테고요. 금전 계획 때문에 피로를 느끼는 당신에게 28일 즈음 여행을 갈 기회가 생기겠군요. 여유가 생긴 만큼 럭셔리한 곳에서 여행을 즐겨도 좋지 않을까요. 힐링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여행도 필요한 법이죠. 13일, 금전적인 부분에서 멀어지고 다른 분야에 집중하겠네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이번 달은 다른 사람과의 조화가 무척 좋은 달입니다. 누군가와 무언가를 같이할 때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겠어요. 함께하는 사람이 당신의 부족한 점을 보완해줄 테니 말이죠. 연인과의 관계도 더욱 돈독해지겠어요. 연애 중이 아니라면 사업 파트너와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 갈 수 있고요. 13일은 당신이 소중하게 생각했던 무언가가 끝나버릴 수도 있어요. 그러나 끝이 있다면 시작이 있음을 잊지 마세요. 삶을 즐기고 싶지만 금전적인 부분 때문에 고민한다면 걱정하지 말아요. 곧 안정적인 수입을 가질 테니까요. 이번 달은 전반적으로 행복하고 여러 소원이 이루어질 수 있겠어요. 28일, 금전적인 부분에 집중하겠네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여러모로 이달은 당신에게 생산적인 한 달이 될 듯해요. 스케줄을 꽉 채워 많은 일을 처리하는 데 능한 당신을 즐겁게 해줄 다양한 프로젝트가 대기 중이거든요. 금전적인 보상 또한 확실하겠고요. 월 초반에는 활동적인 일도 열심히 하겠군요. 하지만 13일에는 휴식이 필요해요. 사회활동을 조금 자제하고 운동을 하거나 병원에 가서 검진을 받아보기를 권해요. 주말에는 집에서 잠을 보충하는 건 어때요? 아니면 다양한 사업 구상을 해보는 것도 좋고요. 지금 떠오르는 아이디어가 연말에 엄청난 결과로 이어질 거예요. 당신은 혼자서 하는 것을 즐기지만 28일 즈음에는 동료와 같이 무언가를 하는 것도 좋겠네요. 18일,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이번 달은 무척 즐거운 달이 되겠어요. 특히 사랑운이 엄청난 한 달입니다. 싱글이라면 달이 시작하자마자 운명적인 만남이 찾아올 것 같으니 기대하세요. 새로운 사람들과 만나 어울리는 자리를 피하지 마세요. 특별한 사람을 만날 수 있을 테니 말이죠. 파티나 레저 활동을 통해서도 귀한 인연을 찾을 수 있어요. 특히 7~8일에는 꼭 밖으로 나가 다양한 사람을 만나보길 권해요. 이번 달에는 창의력 또한 빛을 발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이 당신의 재능을 인정해주겠네요. 13일 즈음 다양한 이벤트가 있어요. 한동안 못 갔던 본가에 가는 것도 좋겠어요. 올해는 당신의 금전운이 순항하고 있네요. 24일 즈음에도 좋은 소식을 듣겠어요. 28일, 당신에게 새로운 프로젝트가 맡겨집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번 달은 집 문제에 집중하겠어요. 오래 꿈꿔온 당신만의 공간을 꾸밀 기회예요. 새로운 가구를 들이거나 공사를 할 수도 있겠네요. 비록 큰 비용이 들어가는 일이긴 하지만 운이 좋은 당신은 많은 사람의 도움을 받겠어요. 집을 바꾸는 데에 관심이 없다면 부모님과 시간을 보내도록 해요. 이 또한 돈이 든다고요? 이번 달 금전운은 확실할 테니 걱정하지 말아요. 산으로 떠나 가족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겠어요. 14일 즈음에는 당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큰 기쁨을 누리겠군요. 커리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금전적인 보상 또한 만족스러울 거예요. 사랑운 또한 가득한 달이니 이번 달을 잘 활용하는 것이 좋아요. 1일, 당신의 운이 엄청난 날입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이번 달은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가기 좋은 달이에요. 월초에 친구가 떠나자는 제안을 할 수도 있겠네요. 가고 싶은 식당, 숙소를 미리 알아본다면 더 풍성한 여행이 될 거예요. 13일 즈음에 떠난다면 조금 더 먼 곳으로 가겠네요. 가는 곳곳이 마음에 드는 낭만적인 여행이 되겠군요. 여행이 아니라면 새로운 공부를 하겠다고 마음먹을 수도 있겠네요. 중순경 연인과의 관계 문제로 중요한 소식을 들을 수도 있어요. 한참 동안 고민했던 문제에 대해 드디어 당신 스스로 결정할 수 있겠네요. 이번 고비를 극복한다면 더 가까워질 수도 있고요. 과감하게 이별하고 다른 사람을 만나게 될 수도 있겠어요. 28일,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에 좋은 날입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당신의 금전운이 최고조에 이르는 달입니다. 커리어에서도 승승장구하는군요. 당신의 가치가 올라 유리한 입장에서 연봉 협상을 할 수 있겠어요. 당신이 일하고 있는 회사나 사업 분야도 성공적인 방향으로 나아가고요. 지금까지 기울인 당신의 노력이 보상을 받는 것이죠. 월초는 중요한 시기니 진지하고 분별 있는 태도가 필요해요. 당신은 사랑의 감정에 매우 충실한 별자리지만, 이번 달은 연애보다 커리어와 금전적인 문제에 집중하겠어요. 28일에는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겠네요. 금전과 커리어 문제로 묶여 있던 당신에게 소중한 주말이 될 거예요. 아름다운 산으로 떠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13일, 금전운이 강한 날입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번 달은 그 어느 때보다 역동적인 달이 되겠어요. 즐거운 에너지가 한 달 내내 당신을 사로잡거든요. 특히 월초에는 모든 곳에서 사랑받고 존중받는다고 느끼겠네요. 커리어, 금전, 로맨스, 여행, 건강 등 모든 분야가 당신의 손을 들어줄 거예요. 13일 연인과 더 진지한 단계로 나아갈 수 있으니 기억해요. 28일경에는 당신의 연봉이 오를 수도 있겠네요. 오랜 시간 무언가를 사려고 고민했다면 이번 기회에 지르는 건 어떨까요. 월초에 떠나는 여행에서는 다양한 서프라이즈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하세요. 24일은 집이나 가족과 관련된 일을 하면 운이 좋겠네요. 5일, 무언가를 결정하고 사인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번 달은 올해 개인적으로 이루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면 좋겠네요. 당신은 혼자서 일할 때 좋은 성과를 내는 타입입니다. 개인적으로 크게 발전하는 한 달이 될 거예요. 그만큼 수입도 좋을 테고요. 부모님이 금전적인 도움을 필요로 한다면 부모님에게 투자하는 것도 좋겠어요. 13일 즈음 미뤄둔 건강검진을 받으세요. 정신적으로 힘들다면 상담을 받아보세요. 혼자서 고민하는 것보다 전문가의 상담을 받는다면 어렵게만 느껴졌던 일도 쉽게 해결될 수 있거든요. PT를 끊어서 건강 관리를 하는 것도 좋겠네요. 28일, 당신의 에너지가 올라가고 매우 긍정적인 하루가 되겠네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당신은 집중력이 대단히 뛰어난 사람이에요. 그러나 이번 달에는 한 곳에 몰두하기보다는 편안한 마음으로 사람들과 어울리는 게 좋겠네요.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다방면으로 발전이 있을 수 있거든요. 동호회나 자선단체에 가입하는 것도 좋고요. 정치에 관심이 있다면 정당에 가입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어요. 혼자만의 시간을 좋아하는 당신에게는 여러모로 새롭게 도전하는 한 달이 되겠군요. 오랜 기간 자동차를 사고 싶어 했다면 이번 기회에 사는 것도 좋겠어요. 싱글이라면 다양한 모임에서 진정한 사랑을 만날지도 몰라요. 19일 운이 좋은 날이니 중요한 약속은 이날 잡도록 해요. 13일, 진정으로 로맨틱한 날이 되겠네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이번 달 커리어에서 놀라운 기회가 찾아와요. 당신의 전문성을 기르고 새로운 챕터를 여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많은 사람이 당신을 따르면서 당신의 영향력도 커지겠네요. 13일 즈음에는 집 문제에 집중하겠네요. 중순경 예상하지 못한 문제로 곤란해질 수 있어요. 갑자기 집주인이 집을 비우라고 한다거나 말이죠. 그러나 즐길 시간 또한 충분한 달입니다. 많은 사람이 당신의 성취와 발전을 축하할 테고요. 월말에는 커리어에서 벗어나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와인 한잔 기울이는 시간을 가지세요. 이 시기에는 많은 지출로 걱정하겠지만, 적정선을 지킨다면 문제는 없을 거예요. 28일,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겁게 보낼 수 있겠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엄청나게 특별한 한 달이 되겠군요. 당신의 잠재력을 발휘할 때예요. 특히 멀리 여행을 가거나 외국과 관련된 일을 하면 잘 풀리겠어요. 무역 쪽 일을 한다면 성공적인 계약을 맺을 수 있겠군요. 법, 방송, 출판과 관련된 일을 한다면 큰 발전이 있겠네요. 이번 달은 사랑운도 강해요. 생각하지 못했던 곳에서 로맨틱한 순간을 맞을 거예요. 싱글이라면 다양한 모임에 가보세요. 마법과 같은 한 달을 보낼 수 있어요. 이번 달에는 예술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마구마구 떠오를 테니 아이디어를 잘 활용하는 것이 좋겠네요. 이번 달 여행 또한 갈 수 있겠어요. 가까운 곳이지만 자연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요. 19일, 계획했던 일이 차근차근 풀리겠네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